NO.1: 도박묵시록 카이지 22권
검찰,통일교 청탁 사안 영장에 적시
2일 법조계 등에 따르면 서울남부지검 가상자산범죄합동수사부(박건욱 부장검사)는 압수수색 영장에서 "전씨와 전 통일교 세계본부장 윤모씨가 2022년 4~8월께 공직자 직무와 관련해 공직자의 배우자에게 선물을 제공했다"고 적었다.
공직자 직무와 관련된 사안으로는 캄보디아 메콩강 개발사업 지원,통일교의 YTN 인수,유엔 제5사무국 한국 유치,대통령 취임식 초청 등이 언급됐다.
통일교 창시자인 고(故) 문선명 총재의 3남 문현진 이사장이 이끄는 글로벌피스재단은 2023년 YTN 공기업 지분 매각 입찰에 참여하기도 했다.
유엔 제5사무국 한국 유치도 통일교가 추진한 사업 중 하나다.통일교는 유엔 사무국을 분단국인 한국 비무장지대(DMZ)에 유치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검찰은 윤씨가 전씨를 통해 김 여사에게 전달한 것으로 보이는 '그라프'사 목걸이와 샤넬 가방,서울 경마 결과인삼차를 함께 압수 대상으로 적시했지만 확보하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도박묵시록 카이지 22권
도박묵시록 카이지. 22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전기요금은 기본요금·전력량요금(기준연료비)·기후환경요금·연료비조정요금으로 구성된다.
도박묵시록 카이지. 22,"묘하다" 황정음, 남편 이영돈 사진 폭풍 업로드…"편하게 즐겨요"뉴스 기사[이투데이/기정아 기자](출처=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캡처)배우 황정음이 자신의 SNS에 남편인 프로골퍼 겸 사업가 이영돈의 사진을 연이어 게재하며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