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라그마틱 정품 사이트
지하철에서 흉기를 들고 난동을 피운 혐의를 받는 60대 승객이 경찰에 붙잡혔다./사진=뉴스1
60대 승객 A씨가 부산 도시철도에서 흉기로 승객을 위협하는 등 난동을 피운 혐의로 경찰에 붙잡혔다.
5일 뉴시스에 따르면 부산 동래경찰서는 60대 A씨가 이날 오전9시40분쯤 부산 도시철도 1호선(노포행) 전동차 안에서 동 나이대 승객 B씨를 흉기로 위협한 혐의로 입건해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당시 B씨는 "옆에 있는 사람이 흉기로 위협했다"라며 112에 신고했다.이들은 동래역에서 하차한 뒤에도 실랑이를 계속 벌인 것으로 전해졌다.동래역 역무원은 현장에 도착해 이 둘을 분리 조치했다.
신고를 받고 현장에 경찰은 역무실에 있던 A씨의 가방 안에서 흉기를 발견해 압수한 뒤 그를 검거했다.
경찰은 "A씨와 B씨가 탑승했던 전동차 내 CCTV(폐쇄회로TV) 영상을 확인한 결과,프라그마틱 정품 사이트기기 결함인지 모르겠지만 당시 상황이 녹화되지 않았다"라며 "A씨가 실제로 흉기로 위협했는지 여부는 확인되지 않았다"고 했다.
경찰은 목격자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할 방침이다.
프라그마틱 정품 사이트
:이날도 이 지사는 단순한 통합이 아닌 ‘완전한 자치권’이 부여된 질적 통합이 이뤄져야 함을 분명히 했다.
프라그마틱 정품 사이트,[폴 로머 / 보스턴칼리지 캐롤 경영대학원 교수 :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가상자산이 모든 것을 바꿀 것이라는 모두의 생각이 있었는데, 갑자기 그 분위기가 사라진 것을 기억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