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텐 앤텐 압수 수색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가 아들의 학교폭력 의혹과 관련해 고발된 사건에 대해 검찰이 각하로 마무리했다.
11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검 여성아동범죄조사1부(김지혜 부장검사)는 지난 8일 한 전 대표에 대한 직권남용 권리행사 방해 및 학교폭력예방법 위반 혐의 고발 사건을 각하했다.
같은 혐의로 함께 고발된 한 전 대표의 배우자 진은정 미국변호사와 강남 A중학교 교장 이모씨에 대해서도 각하 결정을 내렸다.
각하란 요건이 맞지 않을 때 본안 판단을 하지 않고 사건을 종결하는 처분이다.
앞서 시민단체 사법정의바로세우기시민행동은 2023년 5월 A중학교에서 발생한 학교폭력 사건과 관련해 한 전 대표 등을 지난해 4월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에 고발했다.
당시 남학생 5명이 여학생 1명을 집단 폭행했다는 신고에 경찰이 출동했다가 이튿날 오인 신고를 이유로 신고가 취소됐다.사세행은 이 일에 한 전 대표 아들이 연루됐고,러시안 룰렛 일러스트당시 법무부 장관이던 한 전 대표가 압력을 행사해 사건을 은폐했다고 주장했다.
이후 공수처로부터 사건을 넘겨받은 검찰은 한 전 대표에게 혐의가 없다고 봤다.
직권남용 혐의의 경우 법무부 장관의 직무 권한에 속한다고 보기 어렵고,바카라와 블랙잭학교폭력예방법 위반 혐의 역시 관련 처벌 규정이 없는 상황이라 혐의없음이 명백하다는 게 검찰 판단이다.
텐 앤텐 압수 수색
텐 앤텐 압수 수색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올해부터 치매 노인의 실종 예방을 위해 휴대용 신원확인 시스템도 운영한다 아울러 노인 안전 보장 차원에서는 ‘응급안전안심서비스’를 올해 상반기에 전체 독거노인으로 확대한다.
텐 앤텐 압수 수색,스트레스가 쌓이면 겉으로 감정을 표출하지 않아도 편도체가 분노를 느끼고, 그 분노가 전전두엽이 제어하지 못할 만큼 쌓여 언젠가는 폭발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