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TFSA 캐나다
NO.2: 庫幣
NO.3: 안전한 코인 거래소
NO.4: 캐나다 가상화폐 거래소
NO.5: 캐나다 거래소
NO.6: 캐나다 비트코인 세금
NO.7: 캐나다 암호화폐
NO.8: 캐나다 암호화폐 세금
NO.9: 캐나다 암호화폐거래소
NO.10: 캐나다 에서 코인 투자
NO.11: 캐나다 코인 세금
NO.12: 캐나다 코인거래소
NO.13: 캐나다 코인종류
NO.14: 캐나다에서 바이낸스
NO.15: 캐나다에서 비트코인 사는법
NO.16: 코인 거래소
NO.17: 코인베이스 캐나다
최근 온라인 상에 '인천 여중생 학폭 영상' 사건과 관련해 가해 여중생 추정 인물이 작성한 사과문이 퍼지고 있다.
사과문 작성자는 "백 번이고 천 번이고 제가 잘못한 거 맞다.그래서 천천히 벌 받고 있다.한 사람 인생을 망가트리는 게 이리 쉬운 일인지도 몰랐다"며 "지난날 제 어린 행동에 대해 화가 나셨을 분과 힘들어했을 B양(피해자)한테도 정말 죄송하고 미안하다"고 했다.
그러면서 "1분에 36통은 기본이고 문자,카카오톡,텔레그램,인스타그램 DM(다이렉트 메시지) 너무 많이 와서 사실은 무섭다"며 "제가 했던 짓 다 천천히 벌 받고 조용히 살고 싶다.다들 이제 그만 해달라.제발 부탁드린다"고 호소했다.
특히 작성자는 "제 사진이나 개인정보 유출 시 하나하나씩 고소하겠다"며 "못 찾겠지란 생각 안해주셨으면 좋겠다.애들 통해 다 들려온다.조용하고 얌전히 벌 받고 정신 차리고 살 수 있게 도와달라"고 했다.
이번 사건은 한 여중생이 또래 학생의 뺨을 수차례 때리면서 "숫자를 세라"고 강요하는 학교폭력 영상이 SNS(소셜미디어)를 통해 확산되며 알려졌다.
문제가 된 영상은 '인천 송도 11년생 학폭 영상'이라는 제목으로 SNS에 올라왔으며,영상 길이는 약 1분39초다.영상에는 여중생 A양이 아파트 외부 주차장으로 보이는 장소에서 또래 여학생 B양의 뺨을 7차례 손바닥으로 때리는 장면이 고스란히 담겼다.
특히 A양은 폭행 도중 B양에게 "숫자를 세라"고 지시했고,B양은 맞을 때마다 "하나,현대 포터3둘…"하고 울먹이며 숫자를 세야 했다.이 과정에서 B양은 고통을 견디지 못한 듯 "이제 반대쪽 뺨을 때려달라"며 A양에게 애원하는 장면까지 포착돼 충격을 더했다.현장에는 다른 학생들도 있었지만 누구도 이를 말리지 않았고 오히려 웃거나 해당 장면을 촬영했다.
인천 연수경찰서는 가해 여중생 A양을 특정한 뒤 폭행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경찰 관계자는 "수사 상황에 따라 입건자의 수는 바뀔수 있다"면서 "수사 중인 사안에 대해서는 구체적인 경위를 밝힐 수 없다"고 말했다.
인천시동부교육지원청도 학폭 신고를 접수하고 사건을 조사할 계획이다.
안전한 코인 거래소
캐나다 암호화폐거래소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우크라이나 국영 우크린폼 통신은 건물 잔해에 깔린 이들이 아직 더 있어 사망자가 늘어날 수 있다고 보도했다.
캐나다 암호화폐거래소,잠시 뒤 낙하산이 펼쳐지고, 여유롭게 주위를 둘러보며 동영상을 촬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