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금 강도살인 사건 - 나무위키
NO.2: 금 직거래 강도 살해 사건
NO.3: 네이버 중고나라
NO.4: 당근 마켓 살인사건
NO.5: 당근마켓
NO.6: 레이지피스
NO.7: 로마에 가면 로마법을 따르라 유래
NO.8: 번개장터
NO.9: 중고 마작패
NO.10: 중고나라 레전드
NO.11: 중고나라 마작
NO.12: 중고나라 마작패
NO.13: 중고나라 만우절
NO.14: 중고나라 참사
NO.15: 중고나라 카페
NO.16: 중고마작
NO.17: 중고장터
(서울=뉴스1) 김송이 기자 = 중국의 한 관광지가 만든 '짝퉁 후지산'이 비웃음을 샀다.
지난 3일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는 중국 허베이성의 한 관광지가 후지산을 모방해 작은 언덕 정상을 흰색으로 칠한 뒤 방문객당 98위안(약 1만8900원)의 요금을 받아 전국적인 웃음거리가 됐다고 보도했다.
해당 관광지는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산과 반짝이는 호수,푸른 잔디밭,놀이터 사이트 제로 사이트흰말,매력적인 목조 오두막 등 동화 같은 풍경을 선사한다'고 홍보됐으나 실제로 방문한 관광객들은 꼭대기에 흰색 페인트가 칠해진 조악한 언덕을 보고 '사기를 당했다'며 분통을 터뜨렸다.
또한 해당 관광지를 관리하는 업체 측은 이 언덕을 '화산'이라고 부르며 분홍색 연기를 터트리는 '가짜 화산 폭발 쇼'도 연출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대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는 5일 "정말이지 '후지다'라는 말밖에 떠오르지 않는다"라며 "과거 허베이성은 프랑스 파리의 에펠탑,이집트의 스핑크스 등을 무분별하게 복제해 비난받은 바 있다"고 말했다.
이어 "최근 허베이성의 한 마트에서는 넷플릭스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에 출연한 배우 박보검과 아이유의 사진을 무단으로 사용해 큰 논란이 되기도 했다"며 "이젠 중국도 제대로 된 '글로벌 마인드'를 갖춰야만 할 것"이라고 일갈했다.
중고나라 참사
중고나라 마작패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 김우성 : 보면 서비스업도 있고요.
중고나라 마작패,수도권의 한 사립대 관계자는 “학교마다 다르겠지만, 속도감 있게 진행하면 학칙 개정까지 한 달 안에 마무리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