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오마루 폴카 도박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외관이 손상된 통조림은 자칫 심각한 건강 위협이 될 수 있다는 전문가 경고가 나왔다.
최근 영국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위생 전문가인 폴 잭슨은 “구운 콩,참치,수프 등 통조림 식품 속에 전신 마비와 사망을 유발할 수 있는 박테리아가 숨겨져 있을 수 있다”며 통조림을 구매하기 전 외관을 철저히 점검하라고 말했다.
특히 그는 깊게 움푹 들어간 캔에 주목해야 한다고 주장했다.“작은 찌그러짐은 괜찮지만 깊게 들어간 부분은 미세한 균열을 유발해 외부 박테리아가 내부로 침투할 수 있는 위험을 높인다”고 했다.
그러면서 녹이 슬었거나 부풀어 오른 캔,붕따우 카지노 후기개봉 시 액체가 튀어나오는 캔,악취가 나는 제품 역시 절대로 섭취해서는 안 된다고 강조했다.
가장 우려되는 질환은‘보툴리즘’으로,클로스트리디움 보툴리눔이라는 세균이 생산하는 신경독소로 인해 발생하는 병이다.이 독소는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신경독소로 알려져 있으며 치료하지 않으면 전신 마비와 심각한 합병증을 일으킬 수 있다.
증상으로는 메스꺼움,구토,복통,변비,얼굴 근육 약화,호흡 곤란,마비 등이 있다.특히 치료가 지연되면 사망에 이를 수 있다.사망률은 무려 5~30%에 이른다.
실제로 보툴리즘 감염 사례도 보고되고 있다.실제로 2023년 통조림 수프를 섭취한 20대 여성 클라우디아 알부케르케 셀라다가 생명이 위독한 상태에 빠졌다.음식을 먹은 지 15일 만에 증상이 시작돼 24시간 만에 전신이 마비됐다.또 다른 피해자인 도랄리스 고스는 중증 마비 증상을 겪어 약 1년간 병원에서 재활 치료를 받아야 했다.
전문가들은 통조림 식품을 안전하게 보관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강조했다.잭슨은 “통조림은 온도 변화가 심하고 습한 싱크대 주변보다는 서늘하고 건조한 찬장에 보관하는 것이 좋다”고 했다.
또 식품 종류에 따라 유통기한을 알아두는 것도 중요하다.산성이 높은 토마토 등의 식품은 유통기한이 지난 후에도 일반적으로 최대 18개월까지 품질을 유지할 수 있다.고기나 채소처럼 산도가 낮은 식품은 적절히 보관할 경우 2~5년간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다.
오마루 폴카 도박
오마루 폴카 도박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또 공정성 오해나 논란을 불러일으킬 위험이 있는 글을 게시해 검사의 체면이나 위신을 손상했다고 판단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오마루 폴카 도박,그러나 재판부는 "피해자가 A씨에게 투자금을 지급하면서 작성했다는 공정증서 관련 진술이 일관되지 않다"면서 일부 공소사실을 무죄로 본 원심 판단을 유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