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월드컵 롯데마트
NO.2: 월드컵 롯데 아울렛
NO.3: 롯데 아울렛 월드컵 점
NO.4: 롯데 야구선수 이상형 월드컵
NO.5: 롯데응원가 월드컵
NO.6: 롯데 아울렛 광주 월드컵 점 사진
NO.7: 롯데 마트 월드컵 점 휴무일
NO.8: 롯데 월드컵
NO.9: 롯데 월드 월드컵
새 정부 구성 위해 해산 권고…사의 표명
[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인도 총선에서 3연임에 성공한 나렌드라 모디 총리가 오는 8일 취임식을 가질 예정이다.
5일(현지시각) 인디언익스프레스 등 현지 매체들은 소식통들을 인용해 모디 총리가 오는 8일 취임 선서를 할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연정 선서식도 같은 날 진행될 것으로 예상됐다.
소식통에 따르면 모디 총리는 총선 결과 발표 다음 날인 이날 오전 총리관저에서 마지막 각료회의를 열어 제17대 하원 해산을 권고하고 드라우파디 무르무 대통령에게 사의를 표했다.
인도 헌법에 따라 새 정부를 구성하려면 의회 해산을 권고해야 한다.17대 하원 임기는 16일 종료된다.
모디 총리가 이끄는 인도국민당(BJP)은 이번 선거에서 240석을 차지해 하원 총 543석 중 과반 확보에 실패했다.
다만 BJP 주도 여권 연대인 국민민주동맹(NDA)이 293석을 얻으면서 연정을 구성할 수 있게 됐다.제1야당인 인도국민회의(INC)는 99석을 확보했다.INC 주도의 야당 연합(INDIA)은 230석 이상 차지했다.
앞서 모디 총리는 전날 총선 승리를 선언하면서 "세계 최대 민주주의의 승리이자 14억 인도 국민들의 승리"라고 평가했다.
다만 모디 총리의 BJP가 단독 과반 확보에 실패하면서 모디 총리에겐 개인적인 타격을 줬다는 평가도 나온다.
롯데 월드컵
:/사진=뉴스1(공동취재) 채상병 사망 사건 수사 외압 혐의를 받는 이종섭 전 국방부 장관 측이 윤석열 대통령과의 통화에 대해 "수사 지시와 인사 조치 검토와 무관하다"고 밝혔다.
월드컵 롯데,양성자 빔 이용 현황 설명하는 하준목 선임연구원[촬영 박주영]이재상 단장은 "기업이 수출용 반도체를 이송할 때 북극 항로가 가장 가까움에도 쓰지 않는 이유"라면서 "위도 영향으로 불량률이 높아지기 때문에 방사선의 영향이 가장 적은 항로를 선택해 취항한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