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리미어리그 슈퍼컴퓨터
카카오게임즈는 세계 최대 게임쇼 게임스컴 2024에 개발 자회사 오션드라이브 스튜디오의 PC 및 콘솔 기반 글로벌 신작 3종을 출품한다고 16일 밝혔다.
게임스컴 출품작 3종은 '로스트 아이돌론스: 위선의 마녀',프리미어리그 슈퍼컴퓨터'섹션13','갓 세이브 버밍엄' 등이다.
로스트 아이돌론스: 위선의 마녀는 전작 '로스트 아이돌론스'에서 긍정적으로 평가받은 전투 콘텐츠를 강화하고 더욱 몰입감 있는 스토리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개발 중이다.전작과 달리 로그라이트 요소를 갖춘 턴제 RPG(역할수행게임)로 개발 중이며,프리미어리그 슈퍼컴퓨터기존 턴제 RPG와 차별화된 빠른 성장과 전투를 게임스컴에서 선보일 방침이다.
섹션13은 택티컬 코옵 슈터 게임인 '블랙아웃 프로토콜'을 액션 로그라이트 슈터로 재해석한 게임이다.오션드라이브 스튜디오는 대폭 강화된 스토리와 게임플레이를 목표로 신규 게임 제작 수준의 개발력을 추가로 투입하고,타이틀명을 섹션 13으로 변경했다.
갓 세이브 버밍엄은 중세 잉글랜드 버밍엄을 배경으로 한 좀비 서바이벌 장르 게임이다.게임스컴에서 최초 공개한다.
김희재 오션드라이브 스튜디오 대표는 “회사의 개발 철학에 따라 턴제 RPG,액션 로그라이트,프리미어리그 슈퍼컴퓨터서바이벌 시뮬레이터 장르에 전문화된 3개의 게임팀이 지속적으로 동일 장르의 게임을 개발,프리미어리그 슈퍼컴퓨터출시하고,커뮤니티 피드백을 적극 수렴한 결과물을 이용자들에게 선보이는 자리”라며 “게임스컴 현장에서 이용자들의 반응을 직접 확인하는 것에 가장 큰 목표를 두고 있다”고 말했다.
프리미어리그 슈퍼컴퓨터
:<디지털타임스 이슬기 기자, 디지털타임스 DB, 대통령실 제공> '음주 뺑소니' 논란으로 사회적 물의를 빚은 가수 김호중씨의 일부 팬덤이 또 윤석열 대통령 부인 김건희 여사,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조국 조국혁신당 대표 등을 겨냥한 정치발언을 이어갔다.
프리미어리그 슈퍼컴퓨터,잔고를 유지 못 한 유학생은 학위도 받지 못하고 본국으로 쫓겨나고, 대학도 유학생 중도이탈률이 10%가 넘으면 벌칙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