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공룡게임
NO.2: 구글 미니게임
NO.3: 구글 숨겨진 게임
NO.4: 구글 플레이 게임
NO.5: 구글게임
NO.6: 구글무료게임
NO.7: 무료 PC 게임
NO.8: 무료게임
NO.9: 재미있는 무료 게임

대전 중구 은행동에서 샌드위치 가게를 운영하는 A 씨는 지난 8일 자신의 SNS에 성심당으로부터 샌드위치 단체 주문을 받은 사연을 공개했다.
A 씨는 "오늘 1시 30분쯤 샌드위치 단체주문이 가능하냐고 전화가 왔다"며 "그래서 기분 좋게 가능하다고 했다"고 운을 띄웠다.
그는 "그런데 오후 6시 30분까지 샌드위치 146개가 가능하냐고 묻더라"며 "빠듯하지만 해드린다고 했다.그런데 어디로 보내드리면 되냐고 물었더니,용과 같이 3 포커글쎄 대전의 그 유명한 바로 성심당이더라"고 설명했다.
이어 "성심당에서 직원들 간식으로 우리 가게의 샌드위치를 주문했다"며 "엄청 좋아하고 뿌듯해야 하는 거 맞나"라고 했다.
그러면서 "오늘 하루 성심당 직원분들의 간식은 우리 가게가 책임진다.맛나게 드시고 힘내라"고 덧붙였다.

이후 A 씨는 "진짜로 성심당에서 주문한 게 맞고 샌드위치 146개는 잘 배달했다"며 후기를 전했다.
또 "그 큰 빵집에서 우리 가게에 왜 주문했을까 궁금했다"며 "누리꾼들이 얘기한 대로 성심당은 지역 자영업자와 상생하며 함께 발전하는 대전의 착한 기업이 맞는 것 같다"고 했다.
아울러 "성심당 방문하게 되면 우리 가게도 놀러 와달라.성심당에서 주문한 그 샌드위치를 맛볼 수 있을 것"이라며 "나도 우리 가게 메뉴는 자주 안 먹게 된다.역시 남이 해주는 게 제일 맛있다"고 덧붙였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원래 남이 해준 게 더 맛있다","성심당은 빵 만들어야 해서 자기들 먹을 건 못 만들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남겼다.
무료게임
구글 로 할수있는 게임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공감언론 뉴시스 winjh@newsis.
구글 로 할수있는 게임,박서홍 농업경제대표이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친환경농산물의 우수성과 가치를 알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