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사기도박 처벌

【제주도 골드스푼】말레이시아 프리미어리그|사기도박 처벌

제주도 골드스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역사와 국민을 믿고 민주주의,민생,평화의 길을 여는데 앞장 서겠습니다."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김대중 전 대통령 생가를 방문‘김대중 정신’을 되새겼다.

▲12일 김대중 전 대통령의 생가를 방문한 김동연 경기도지사.ⓒ경기도
▲12일 김대중 전 대통령의 생가를 방문한 김동연 경기도지사.ⓒ경기도

12일 전남 신안군 하의도의 고(故) 김대중 전 대통령 생가를 방문한 김 지사는 "김대중 대통령께서는 우리에게 민주,제주도 골드스푼민생,제주도 골드스푼평화라는 세 가지 큰 좌표를 주셨다"며 "저도‘마지막까지 역사와 국민을 믿었다’는 대통령님의 철학을 제 방(집무실)에 액자로 걸어놓고 있다"고 말했다.

그동안 김대중 정신을 강조해 온 김 지사는 앞서 김대중 대통령 비서실장 보좌관으로 일하는 등 인연도 있다.

실제 김 지사는 이날 "청와대 비서실장 보좌관 출근 첫날 야근을 하며 혼자 남아있었는데,제주도 골드스푼책상 위의 전화가 울려 받았더니 김대중 대통령님이었다"며 김대중 대통령과의 인연을 회고하기도 했다.

▲12일 김대중 전 대통령의 생가를 방문한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작성한 방명록.ⓒ경기도
▲12일 김대중 전 대통령의 생가를 방문한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작성한 방명록.ⓒ경기도

그러면서 방명록에‘역사와 국민을 믿고 민주주의,민생,평화의 길을 여는 데 앞장서겠습니다’고 적었다.

한편,이날 김 지사의 김대중 생가 방문은 지난해 12월 경기도농업기술원과 신안군이 체결한 상생발전 협약의 일환으로,제주도 골드스푼도농기원이 개발한 가시없는 장미‘딥퍼플(Deep Purple)’의 퍼플섬(하의도 인근 섬) 재배와 관광자원화의 후속 지원 방안 논의 차 해당 지역을 찾으면서 이뤄졌다.

박우량 신안군수와 함께 하의도를 둘러 본 김 지사는 "신안군을 어떻게 도울까 고민하던 중 해외 수출을 많이 하는 경기도 장미를 무료로 지원,퍼플섬을 보라색 장미로 뒤덮게 하자고 결심하고 신안군과 협치를 시작했다"며 "신안군을 관광 성지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제주도 골드스푼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제주도 골드스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부당한 공천에 저항할 재기의 발판을 마련해줄 것”이라고 했다.

제주도 골드스푼,김병민>제가 비하인드 하나만 딱 말씀드려도 될까요? 한심과 아무 관계가 없다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