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獵首密令
NO.2: 魁匠團
NO.3: 아메리카 원주민 언어
NO.4: 아메리카 원주민 인종
NO.5: 아메리카 원주민 한국인
NO.6: 아수라 이재명
NO.7: 엔씨소프트 게임 목록
NO.8: 엔씨소프트 신작
NO.9: 이세계 실격 53화
NO.10: 이세계 실격 ott
NO.11: 이세계 실격 결말
NO.12: 이세계 실격 넷플릭스
NO.13: 이세계 실격 라프텔
NO.14: 이세계 실격 삿짱
NO.15: 이세계 실격 타마
NO.16: 폭간트 직업
NO.17: 폭간트 직장 디시
NO.18: 폭간트 회사
"美에 보여주기 위한 의도된 연출"
"美 제안 '30일 휴전' 지지"
젤렌스키 대통령은 3일(현지 시간) 러시아가 이 휴전을 제안한 것은 "국제적 고립을 피하고 모스크바에서 열리는 전승절 기념행사에 우호적인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한 '연극적인 연출'"이라고 주장하며 휴전 제안을 거부했다고 현지 언론이 보도했다.
젤렌스키 대통령은 그 제안은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에게 휴전 의지를 보여주기 위해 의도한 가짜 제스처에 불과하다고 비난했다.
그는 "그것은 전쟁을 종식하기 위한 진지한 시도가 아니다"라며 "그들은 7일까지 살상을 저지르고 며칠간 편안하게 휴식을 취한 뒤 11일부터 다시 공격을 시작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미국이 제안한 '무조건적인 30일 휴전'을 요구했다.
젤렌스키 대통령은 "무조건적인 휴전은 미국이 제안한 모델이고 우리는 그것을 따르고 있다"며 "그 날짜나 다른 날짜,가급적이면 그 이전부터 시작하는 것도 가능하다"고 말했다.30일 휴전을 지지하는 것은 "2~3일 내에 종전을 위한 다음 단계에 대한 계획을 세우는 것은 불가능하기 때문"이라고 했다.
이어 "적절한 감시 없는 일시적인 휴전은 러시아에 악용될 위험이 있다"고 덧붙였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지난달 28일 전승절 휴전을 일방적으로 선언했다.이달 8일 오전 0시부터 10일 자정까지 72시간,토토 거래내역 생성사흘 동안이다.
러시아는 2차 세계대전에서 나치 독일을 상대로 승리를 거둔 5월9일을 전승절로 기념하며,올해 80주년을 맞아 8일부터 연휴에 들어간다.특히 이번 열병식엔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에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까지 참석할 가능성까지 제기돼 전 세계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이에 앞서 푸틴 대통령은 지난달 19일 오후 6시부터 20일 자정까지 30시간 '부활절 휴전'도 일방적으로 제안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