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계의 지존 세가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
봉천동 음식점·버스정류장서 흉기 휘둘러
시민 5명 경상…경찰 "범행 동기 조사 중"
서울 관악구의 식당과 거리 등에서 시민들에게 흉기를 휘두른 2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6일 서울 관악경찰서는 20대 남성 A씨를 특수폭행 혐의로 체포해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이날 오전 10시 20분쯤 서울 관악구 봉천동의 버스정류장과 식당 등에서 가위,토토 커뮤니티 자유 게시판볼펜 등을 휘둘러 시민들을 다치게 한 혐의를 받는다.A씨의 난동으로 그와 일면식도 없던 시민 5명이 살이 베이는 등 경상을 입었고 그 중 3명은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A씨는 범행을 저지른 후 옷을 벗고 달아났다가 경찰에 체포된 것으로 확인됐다.조사 결과 음주나 마약 정황은 발견되지 않았다고 한다.
경찰은 "(정신병력 등) 구체적인 범행 동기를 조사하고 있다"며 "구속영장 신청을 적극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게임계의 지존 세가
게임계의 지존 세가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초기 치료 중요한 우울증…"마음의 아픔을 당당히 말하세요" [Weekend 헬스]뉴스 기사국내 우울증환자 100만명최근 5년 연 7.
게임계의 지존 세가,그렇지 않으면 어떻게 그들의 성격을 보여줄 수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