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디아4 도박 선조
창립 이래 최대 실적…누적 구독자 수 890만명
웹소설·웹툰 사업 통해 추가 수익 확보 예고 [서울=뉴시스] 밀리의서재 회사 전경 (사진=밀리의서재 제공)
[서울=뉴시스]윤정민 기자 = KT 밀리의서재가 연결 기준 1분기 매출 200억원,영업이익은 37억원을 달성했다고 12일 밝혔다.전년 동기 각각 18.9%,29.6% 증가했다.
밀리의서재는 꾸준한 가입자(누적 기준) 상승이 호실적을 이끌었다고 설명했다.밀리의서재 누적 가입자는 1분기 기준 약 890만명이다.밀리의서재는 독서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책을 기반으로 콘텐츠를 다각화함과 동시에 인공지능(AI)을 활용한 독서 기능을 공개한 게 신규 사용자 유입에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밀리의서재는 오는 하반기부터 스토리(웹소설·웹툰) 콘텐츠 영역까지 포트폴리오를 확대할 계획이다.현재 40곳에서 제공하는 오프라인 독서 공간 '밀리 플레이스'도 올해 안에 100곳으로 확장할 예정이다.밀리 플레이스는 작가 북토크,토토사이트 메타스포팬미팅,독서모임 등 독서를 매개로 한 취향 기반 커뮤니티 형성까지 사업 영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디아4 도박 선조
디아4 도박 선조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또 게리 겐슬러 SEC 의장이 비트코인에 대해선 상품이라고 봐 왔으나, 이더리움에 대해선 증권인지 상품인지 명시적으로 밝힌 바가 없기 때문에 승인이 오래 걸릴 수 있다는 전망도 있다고 WSJ는 보도했다.
디아4 도박 선조,이 해상드론은 원격으로 제어되며 정찰 및 감시 임무에도 사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