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다음 뉴스
NO.2: 다음 로그인 사이트에 연결할 수 없음
NO.3: 다음 로그인 알 수 없는 오류 입니다
NO.4: 다음 메일 로그인 안됨
NO.5: 다음 메일 접속장애
NO.6: 다음 오류
NO.7: 다음 첫화면 오류
NO.8: 다음앱 오류
NO.9: 다음카페
NO.10: 크롬 다음 접속 불가
지난 5일 오전 9시부터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제21대 대통령 선거 선거권자 개표참관인 공개 모집'을 시작했다.모집 인원은 구·시·군선거관리위원회별 정원의 5배수다.5배수를 초과하면 마감되고 오는 26일 추첨으로 참관인을 결정한다.
이번 공개 모집은 오는 9일 오후 6시에 끝난다.지원 자격은 선거일 기준 만 18세 이상의 국민이다.공직선거법 제18조제1항에 따라 외국인이나 미성년자,토토 사이트 기프티콘공직선거법상 제한 대상자는 제외된다.개표참관인을 희망하는 사람은 중앙선관위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하거나 주민등록상 주소지를 관할하는 구·군선관위에 서면으로 신청하면 된다.
개표참관인은 개표소 안에서 개표상황을 직접 둘러보거나 촬영하는 등 개표 과정이 투명하게 운영되고 있는지 확인하는 사람을 뜻한다.개표에 관한 위법 사항을 발견한 때는 시정을 요구할 수 있는 권한도 주어진다.다만 개표소 내 질서유지에 협력해야 하고 개표 사무를 방해하거나 지연시키는 행위는 금지된다.또 밀착해 참관·촬영하는 행위는 자제해야 한다.
개표참관인이 인기를 끄는 이유는 높은 수당 때문이다.비교적 담당하는 일은 어렵지 않아서 '꿀알바'로 알려졌다.이번 21대 대선에서도 개표참관인으로 활동하게 되면 하루 6시간 기준 약 10만원의 수당을 받을 수 있다.근무 시간이 자정을 넘기는 경우 최대 20만원의 수당을 받을 수 있고 식비도 별도 지원된다.구체적인 수당은 향후 각 시도 선관위를 통해 별도로 고지될 예정이다.
다음 뉴스
다음사이트가 안열려요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신씨 등은 고액의 실손 의료비 보험을 청구할 수 있는 여유증·다한증 질환을 선정해 가짜 환자를 모집한 뒤 실제로 수술을 하지 않고 진단서와 진료기록부 등을 허위 작성해 보험사에 보험금을 청구했다.
다음사이트가 안열려요,아반떼 가솔린과 LPi의 평균 출고 기간인 4개월의 3배 정도가 걸리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