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2022 아시안게임 롤 국가대표
NO.2: 2023 아시안게임 롤 국가대표 명단
NO.3: 2024 아시안게임 e스포츠 종목
NO.4: 2025 아시안게임 롤
NO.5: 아시안게임 롤 금메달
NO.6: 아시안게임 롤 명단
NO.7: 하얼빈 아시안게임
NO.8: 항저우 아시안게임
(서울=연합뉴스) 박동주 기자 = 30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법제사법위원회 전체회의에서 박성재 법무부 장관이 의원 질의에 답하고 있다.2025.4.30
(서울=연합뉴스) 이보배 기자 = 박성재 법무부 장관이 '12·3 비상계엄 사태'와 관련해 자신을 직접 조사한 검사가 최근 사의를 표명한 것에 대해 자신과 무관하다고 2일 밝혔다.
박 장관은 이날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긴급 현안질의에 출석해 '검사에게 주변 경로를 통해 사퇴하라고 외압을 행사했느냐'는 더불어민주당 장경태 의원 질의에 "어떤 경로를 말씀하시는지 모르지만 다른 사람이라도 누가 관여한 사람이 있으면 말씀해달라"고 답했다.
법조계에 따르면 대전지검 남모 검사는 지난달 29일 검찰 내부망 이프로스에 사직글을 올렸다.
남 검사는 글에서 "선배,난바 카지노동료,보드게임 추천 5인후배 검사님들로부터 많은 가르침과 도움을 받았다"며 "결정,판단,룰렛돌리기 ppt책임이라는 단어가 뒤따르는 업무는 외롭고도 힘든 일이었으나 같은 상황에서 고민하고 공감해 주는 동료들이 있어서 무사히 지내왔다"고 밝혔다.
남 검사는 지난해 12월 3일 비상계엄 사태 이후 꾸려진 검찰 비상계엄 특별수사본부에 파견돼 내란 수사를 맡았으며 박 장관을 피의자로 불러 국무회의 상황 등을 조사한 것으로 알려졌다.그는 변호사시험 출신으로 로펌 변호사로 출발해 검사로 일해왔다.
2025 아시안게임 롤
피파 아시안게임 국대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원 전 장관은 숙원 사업의 가능성을 묻는 말에 “지역 여러 사업의 관계 기관들을 검토해보니 계양을 지하철 (박촌역과 귤현역 인근) 탄약고 이전과 계양신도시 기업 유치 등에 대해 말로만 얘기했더라”며 “그 어떤 기관들 간 협의나 예산 투입이 이뤄지지 않았다”고 비판했다.
피파 아시안게임 국대,잇따라 진행 중인 전공의 집단 사직과 의대생 동맹 휴학 움직임, 의협의 궐기대회 등에서 볼 수 있듯이 응답자의 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