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土豆視頻
NO.2: 드라마 무료로 보는 중국 사이트
NO.3: 아이치이
NO.4: 중국 동영상 사이트
NO.5: 중국 동영상 사이트 순위
NO.6: 중국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NO.7: 중국 숏폼 드라마 무료사이트
NO.8: 중국 숏폼 무료보기
NO.9: 중국 웹드라마 무료보기
NO.10: 중국드라마 무료보기
NO.11: 중국에서 한국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NO.12: 중드 무료 다시보기 링크
NO.13: 한국드라마중국사이트 88
추기경 개인 휴대전화 수거
인터넷·신문 열람 등 외부접촉 금지
5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가디언에 따르면 바티칸 시국 정부는 콘클라베가 시작되는 오는 7일 오후 3시부터 "바티칸 시국 영토 내에 있는 휴대전화의 통신 신호 송출 시스템이 비활성화될 것"이라고 밝혔다.
중단된 휴대전화 신호는 차기 교황 선출이 발표된 이후에 다시 복구된다.
다만 수많은 가톨릭 신도들이 교황 선출 결과를 보기 위해 모이는 성베드로 광장 지역은 이번 조치에서 제외돼 휴대전화 통신이 가능할 것이라고 바티칸 정부 대변인이 전했다.
지난 달 선종한 프란치스코 교황의 후임을 뽑는 콘클라베는 오는 7일 바티칸 시스티나 성당에서 시작된다.
콘클라베 기간에 추기경들은 시스티나 성당에서 외부와 철저히 격리된 채 3분의 2 이상의 표를 얻는 교황 후보가 나올 때까지 매일 투표한다.
추기경들은 개인 휴대전화를 모두 밖에 두고 콘클라베에 들어가야 하며,카지노 추천 더블유놀이터전화와 인터넷,코리아경마레이스신문 열람 등 외부와의 소통이 절대적으로 금지된다.바티칸 경찰은 전자 보안장치를 동원해 규정 준수 여부를 감독할 예정이다.
한편 교황청은 이날 콘클라베에 참석하는 추기경 선거인단 133명 전원이 이탈리아 로마에 도착했다고 밝혔다.
#콘클라베 #바티칸 #휴대전화 #송출신호 #시스티나
중국 동영상 사이트 순위
중국 영화보는 사이트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IT 한줄평: 여론조사 전화가 반가운 날이 오기를 "그런데 말입니다.
중국 영화보는 사이트,[이태희/국립중앙박물관 연구관 : "광개토대왕릉비처럼 먼 곳에 떨어져 있는 물건들을 직접 이 박물관에서 볼 수 있게끔 한다든지, 그런 부분들 때문에 무척 많은 분들이 호기심 있게 바라봐주고 계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