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哈利波特...
NO.2: 해리포터 2편
NO.3: 해리포터 3 다시보기
NO.4: 해리포터 3편
NO.5: 해리포터 3편 내용
NO.6: 해리포터 3편 다시보기
NO.7: 해리포터 3편 덤블도어
NO.8: 해리포터 3편 리뷰
NO.9: 해리포터 3편 마법
NO.10: 해리포터 3편 영화
NO.11: 해리포터 3편 제목
NO.12: 해리포터 3편 줄거리
NO.13: 해리포터 3편 책
NO.14: 해리포터 3편 해리
NO.15: 해리포터 4편
NO.16: 해리포터 아즈카반의 죄수 다시보기 고화질
NO.17: 해리포터 아즈카반의 죄수 다시보기 누누
NO.18: 해리포터 아즈카반의 죄수 다시보기 티비몬
NO.19: 해리포터 아즈카반의 죄수 요약
NO.20: 해리포터 아즈카반의 죄수 책
美재무 '밀컨 콘퍼런스' 연설
'무역·감면·규제완화'가 상호 작용
美 장기투자 견인하는 엔진 역할
트럼프 정책이 번영 가져다줄 것
신용위험 해소땐 국채금리 하락
재정적자 해마다 1%씩 감축 목표
“미국은 글로벌 자본의 최고 목적지입니다.”
스콧 베선트 미국 재무장관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관세전쟁이 불러온‘셀 아메리카’(미국 자산 투매) 기류를 수습하고 나섰다.5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밀컨 콘퍼런스 연설에서다.베선트 장관은 트럼프 대통령의 경제정책이 궁극적으로 미국을 글로벌 자본의 중심지로 만들려는 취지를 갖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는 지난 3월 뉴욕이코노믹클럽에서 “월스트리트는 훌륭하게 해왔고,월스트리트는 계속 잘할 수 있지만,이 행정부는 메인스트리트에 관한 것”이라고 말하며 월스트리트보다 메인스트리트를 중시하는 듯한 발언을 한 것과 다른 모습이다.메인스트리트를 중시한다는 트럼프 행정부의 기조는 많은 비판을 받았다.미국 제조업 부활을 위해 관세정책을 시행했지만 이로 인해 주식과 채권가격이 큰 폭으로 떨어졌고 그 결과 미국 국민의 보유 자산가치가 줄었기 때문이다.특히 미 국채값 폭락은 트럼프 대통령이 상호관세를 90일 유예하는 결정적 계기가 됐다.
미국과 우크라이나 광물협정에 대해선 “우크라이나 국민에게는 미국이 여전히 (우크라이나에) 존재한다는 상징이 될 것”이라며 “더 많은 재정 지원에 회의적인 미국 국민에게는 우크라이나와 (미국이) 공동 번영할 수 있다는 상징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또 “(양국 간) 경제 파트너십은 암묵적인 안보 보장이 될 것”이라고 했다.특히 광물협정과 관련해 “중국이 하는 탐욕스러운 거래가 아니다”고 했다.그러면서 “돈을 빌려주고 해당 국가의 광물을 소유하겠다는 게 중국의 거래”라며 미국은 우크라이나에 돈이 아니라 지분을 투자하는 것이며 이는 경제적 파트너십이라고 했다.
또 “다른 하나의 목표는 정부 차입을 서서히 줄여나가며 매년 재정적자를 1%씩 줄이고,그렇게 해서 트럼프 대통령 퇴임 때까지 국내총생산(GDP) 대비 재정적자를 장기 평균인 약 3.5% 수준으로 되돌리는 것”이라고 밝혔다.2024 회계연도 기준 미국의 GDP 대비 재정적자는 6.4%다.
뉴욕=박신영 특파원
해리포터 4편
해리포터 3편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경제협력개발기구(OECD)는 지난해 12월 관련 논문을 통해 “대규모 이민은 단기 및 중기적으로 생산량과 생산성을 높여 경제에 큰 이익을 가져다 준 것으로 분석됐다”면서 “원주민 고용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증거를 찾지 못했다”고 밝혔다.
해리포터 3편,애들이랑 좀 있으면 아이 생각이 바뀌지 않을까 싶어 가지고"라며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