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애니팡 같은 게임
NO.2: 애니팡 공략
NO.3: 애니팡 서비스 종료
NO.4: 애니팡 프렌즈
NO.5: 애니팡1
NO.6: 애니팡1설치
NO.7: 애니팡2
NO.8: 애니팡2 나무위키
NO.9: 애니팡2 설치
NO.10: 애니팡2다운받기
NO.11: 애니팡4
NO.12: 애니팡5
"다수결이 민주주의 꽃이라고 그러는데 요란한 소수가 조용한 다수를 지배한다.그걸 어떻게 해석해야 하는 것인가?"
지난 2일 경남 진주.문형배 전 헌법재판소장 권한대행이 퇴임 후 평생의 은인인 김장하 선생을 찾은 자리에서 김 선생으로부터 이러한 어려운 질문을 받았습니다.
문 전 대행은 잠시 침묵을 하고 고민을 거친 뒤 이렇게 답했습니다.
“요란한 소수를 설득하고 다수의 뜻을 세워나가는 지도자가 나타날 거라고 저는 생각한다.그런 체제가 가능한 게 저는 민주주의라 생각하고 이번에 탄핵도 그런 연장선상으로 진행된 것이 아닌가”
이 자리에서 문 전 대행은 윤석열 전 대통령 탄핵 심판 선고가 늦어진 이유를 직접 밝혔습니다.
그는 "시간이 늦더라도 만장일치하는 게 좋겠다고 생각했다"며 "재판관끼리 이견이 있는 상태에서 국민을 설득하기 힘들다"고 판단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몇 대 몇으로 나오면,도박죄 벌금소수의견으로 다수의견을 공격할 수밖에 없다"며 "소수 의견도 최대한 다수 의견으로 담아내기 위해 조율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판결문을 보면 넓은 길이 아니라 좁은 길을 간 부분이 있다"며 이러한 대목이 그러한 의견 조율의 과정이 드러난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사건을 보자마자 결론이 서는 사람도 있지만 모든 것을 검토해야 결론을 내는 사람이 있다"며 "빠른 사람이 인내를 가질 필요가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문형배 #탄핵 #어른김장하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애니팡1
애니팡 도박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그러면서 "정치적, 비과학적 정책은 반드시 의료비 증가를 불러올 것이고 우리 아이들이 모든 짐을 떠안게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애니팡 도박, 다만, “윤석열 정부는 민주당이 집권 시절 추진했던 소규모 공공의과대학 설립안조차도 없고, 그저 의대 정원 2000명 확대만 달랑 발표했다”며 “윤석열 정부의 의대 정원 확대가 총선용 포퓰리즘이라고 비난받는 이유”라고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