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도박꾼의 칼날
NO.2: 도박꾼의 칼날 누구
NO.3: 도박꾼의 칼날 덱
NO.4: 도박꾼의 칼날 구인수
NO.5: 도박꾼의 칼날 코그모
NO.6: 도박꾼의 칼날 루난
NO.7: 도박꾼의 칼날 라이즈
NO.8: 도박꾼의 칼날 스킬
NO.9: 도박꾼의 칼날 워윅
2차전지 음극재용 복합동박필름과 하이엔드 연성동박적층필름 '신사업 진출' 순항
[파이낸셜뉴스] VCM모듈·스마트필름 전문기업 아이엠이 신소재 사업으로 세계 시장을 정조준 한다.
아이엠은 신사업인 2차전지 음극재용 복합동박필름과 하이엔드 연성동박적층필름(FCCL: Flexible Copper Clad Laminate) 양산 준비가 순항 중이라고 4일 밝혔다.제품은 내년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며,도박꾼의 칼날아이엠은 최근 경기도 화성시 마도공장에 장비 도입을 마치고 시제품을 생산하고 있다.회사는 신규 사업을 적극 발굴하고 사업화함으로써 부품제조업의 한계를 정면돌파 한다는 계획이다.
복합동박필름은 2차전지 필수 소재 중 동박 역할을 하는 제품으로 전지 내에서 음극집전체로 쓰인다.
2차전지 음극재용 복합동박필름은 전통 전해동박을 대체할 신소재로 각광 받고 있다.전통 동박 동사용량을 60% 이상 줄여 원가를 낮추고,도박꾼의 칼날동박 두께가 얇아져 무게가 줄어들어 시장 경쟁력이 있다.
특히 복합동박은 안전성이 우수하다.최근 리튬전지 화재사고로 배터리 안전이 사회적 관심사다.복합동박은 PET 소재를 양면에 도금해 화재 사고를 예방할 수 있어 주목 받고 있다.
연성동박적층필름은 휴대전화와 LCD 등에 쓰이는 연성회로기판(FPCB) 소재다.일반 인쇄회로기판(PCB)에 사용하는 동박적층판(CCL)과 달리 두께가 얇다.디지털 기기가 경량화 추세여서 적합한 소재로 활용하고 있다.
특히 아이엠은 하이엔드급 FCCL을 통해 FPCB와 COF용 회로기판의 고사양 시장에도 진입할 계획이다.회사측은 전기차 시장의 일시적 수요 둔화를 오히려 시장 진입을 위한 시간을 벌어주는 기회로 판단하고 있다.뿐만 아니라 장기적으로 초정밀 조립 사업에도 진출해 액츄에이터,도박꾼의 칼날초정밀 조립 사업,도박꾼의 칼날신소재 사업을 아이엠 성장의 세 축으로 삼을 계획이다.
안종호 사장은 “복합동박필름은 세계 최초 출시를 목표로 순항중”이라며 “연성동박적층필름도 고사양 신규 장비를 도입 및 증착 공정 경험을 토대로 하이엔드급 시장에 진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2차전지 #아이엠 #음극재 #복합동박필름 #2차전지음극재 #하이엔드연성동박적층필름 #리튬전지화재사고
도박꾼의 칼날 구인수
: 의료법 59조는 의료인이 정당한 사유 없이 진료를 중단하거나, 의료기관 개설자가 집단 휴업해 환자 진료에 막대한 지장을 초래하면 복지부 장관이나 지자체장이 의료인이나 의료기관 개설자에게 업무개시명령을 할 수 있게 규정한다.
도박꾼의 칼날,이어 “다만 경기·인천 등 수도권 내에는 신축 입주 물량이 지속적 나오기 때문에 전세대란으로 이어지지는 않을 것으로 전망된다”며 “집값이 많이 하락하고 전셋값 상승이 지속돼 매입에 관심을 보이는 수요자가 늘고 있지만 매매가격 상승을 견인할 정도의 비중을 차지하지는 않을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