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advanced concepts in no-limit hold'em 번역 pdf
NO.2: 텍사스 홀덤 책
NO.3: 포커 상어책
NO.4: 포커 책 추천
NO.5: 포커고수 책
NO.6: 홀덤 공부 책
NO.7: 홀덤 기본서
NO.8: 홀덤 도서
NO.9: 홀덤 상어책 pdf
NO.10: 홀덤 입문
NO.11: 홀덤 입문 책
NO.12: 홀덤 책 pdf
NO.13: 홀덤 책 추천
NO.14: 홀덤 책 추천 디시
NO.15: 홀덤의 정석 pdf
NO.16: 홀덤의 정석 입문편
NO.17: 홀덤의 정석 중급편
NO.18: 홀덤책 추천
이중 주차로 불편을 끼친 택시 기사가 이를 문제 삼은 여성 차주에게 적반하장 태도를 보여 공분을 사고 있다.
누리꾼 A씨는 온라인 커뮤니티에 블랙박스 영상을 올리며 지난 2일 한 아파트 주차장에서 아내 B씨가 겪은 일을 전했다.
A씨에 따르면 이날 오후 1시경 집을 나선 B씨는 자기 차 앞에 이중 주차된 택시를 발견했다.택시를 아무리 밀어도 밀리지 않자,B씨는 택시에 있는 번호로 전화를 걸었다.
그러나 택시 기사 C씨는 30분 넘게 전화를 받지 않았고,행운 의 룰렛 테두리B씨는 그동안에도 계속 차를 밀어보려고 시도했으나 꿈쩍도 하지 않았다.
이후 뒤늦게 전화를 받은 C씨는 "기어를 중립으로 해놨는데 왜 못 미느냐"며 되레 화를 냈다고 한다.이에 B씨가 "차가 안 밀리니까 전화한 것 아니냐"고 하자,C씨는 "내려가서 보자"며 전화를 끊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화가 난 B씨가 "사과 안 하세요?"라고 하자,C씨는 "내가 무슨 사과를 하느냐"고 맞받았다.
B씨는 "30분 동안 전화도 안 받고 왜 그것도 못 미냐고 면박 주지 않았나.차 안 밀리는 거 봤으면 사과해야지 이게 무슨 경우냐"고 따져 물었다.
그러자 C씨는 "내가 여기 차 대놔서 빼줘야 하는 건 맞는데 뭘 사과하느냐"며 "이 XX같은 X아,어린 X들이 뭐만 하면 사과하라고 XX들이야"라며 욕설을 퍼부었다고 남편 A씨는 주장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택시 가맹업체에 민원 넣어라" "택시 기사 자격 박탈시켜야 한다" "미안하다는 한마디면 끝날 일을 크게 만드네" "여자니까 만만해서 저러지" 등 분노 섞인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