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블랙잭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검찰로 송치되는 이재명 대표 습격범.[연합뉴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전 대표를 흉기로 찌른 혐의 등으로 1심에서 징역 15년을 선고받은 김모(67) 씨가 형량이 무겁다며 항소했다.
김씨와 변호인은 11∼12일 1심 판결에 불복해 부산지법에 항소장을 각각 제출했다.항소 이유는 양형 부당이다.
지난 5일 부산지법 형사6부는 김씨 범행이 "선거제도와 대의민주주의에 대한 중대한 도전이자 파괴 시도"라며 징역 15년을 선고했다.
그간 수사 과정에서 김씨는 자신을 줄곧 독립투사에 비유하며,강원랜드블랙잭범행이 순수한 정치적 명분에 의한 행동이라고 강변하는 등 확신범의 행태를 보였다.그러다가 최후변론에서야 자연인 이재명에게 미안하다는 입장을 나타냈다.
이에 대해 재판부는 "법정 태도 등을 미뤄볼 때 진지한 반성으로 볼 수 있을지 의문"이라고 말한 바 있다.
김씨에게 징역 20년을 구형한 검찰도 선고된 형량이 구형량과 차이가 나고,강원랜드블랙잭김씨에 대한 전자장치 부착명령 청구가 기각된 점이 부당하다고 판단해 지난 8일 항소했다.
강원랜드블랙잭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강원랜드블랙잭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그는 “매장에 직접 전화했더니 대응이 황당하다.
강원랜드블랙잭,김씨는 “지난달 유방암이 재발했다는 진단을 받았고, 수술 날짜를 잡아 수술까지는 무사히 받았다”면서도 “복원 수술은 전공의 파업으로 어렵다고 해서 그냥 퇴원해야 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