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캡 사이트 도메인
현대차그룹은 차세대 오페라 가수를 발굴하는 제1회 조수미 국제 성악 콩쿠르를 공식 후원한다고 밝혔습니다.
조수미 국제 성악 콩쿠르는 오는 7일부터 일주일간 프랑스 중부 루아르 지방에 있는 오래된 성인 샤토 드 라 페르테 엥보에서 전 세계 47개국,캡 사이트 도메인500여 명의 성악도가 지원한 가운데 열립니다.
현대차그룹은 "신진 아티스트들이 세계 무대에서 재능을 펼치고,캡 사이트 도메인우리나라 클래식 문화의 저변 확대를 위해 이번 지원을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국제 무대에서 한국 음악가의 이름을 딴 콩쿠르가 열리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신이 내린 목소리'로 불리는 소프라노 조수미는 30년 넘게 국제 무대에서 활동하며 세계 5대 오페라극장 주연을 맡았고,캡 사이트 도메인국제 6개 콩쿠르를 석권했습니다.
이번 대회 심사위원으로는 조수미 외 미국 뉴욕 메트로폴리탄 오페라의 예술 고문 조나단 프렌드와 이탈리아 밀라노 라 스칼라 극장의 캐스팅 디렉터 알렉산더 갈로피니 등이 참여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캡 사이트 도메인
:핀란드 인구는 555만여 명(2022년)으로 서울 인구(933만 명)의 절반 수준이다.
캡 사이트 도메인,지드래곤은 "과학 천재들이 배출되는 KAIST의 초빙교수가 돼 영광"이라며 "최고의 과학기술 전문가들과 저의 엔터테인먼트 전문 영역이 만나 큰 시너지, 즉 '빅뱅'이 일어나길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