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도박묵시록 카이지 18권
지난 11일 오전 4시9분쯤 충남 아산시 탕정면 매곡리 왕복 6차선 도로에서 발생한 교통사고 현장.[아산소방서 제공]
[헤럴드경제=나은정 기자] 무면허로 렌터카 운전대를 잡은 10대가 중앙분리대를 들이받는 사고를 냈다가 그 파편이 반대편 도로를 달리던 택시를 덮치면서 택시기사가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12일 충남 아산소방서 등에 따르면 전날 오전 4시 9분쯤 아산 탕정면 왕복 6차선 도로에서 K5 승용차가 중앙분리대를 충돌해 불이 났다.
불은 17분 만에 꺼졌지만,사고 충격으로 파손된 중앙분리대 철제 구조물 일부가 반대 차선에서 달리던 택시를 덮쳤다.
이 사고로 60대 택시 기사가 숨졌다.
사고를 낸 차량에 타고 있던 3명도 다쳐 병원에서 치료받고 있다.
조사 결과 사고 차량은 렌터카로,카지노 주소 추천10대 남성이 다른 사람의 명의로 빌린 뒤 무면허 상태에서 운전한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은 도로교통법 위반 등 혐의로 사고 차량 운전자를 입건하고,렌터카를 운전하게 된 경위 등을 조사하고 있다.
도박묵시록 카이지 18권
도박묵시록 카이지. 18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Xiao Yan은 노인의 높은 평가에 동정하지 않고 그를보고 눈살을 찌푸리고 말했다.
도박묵시록 카이지. 18,25/뉴스1 ⓒ News1 구윤성 기자(서울=뉴스1) 조현기 박기범 신윤하 기자 = 국민의힘이 1차 경선을 발표한 결과 경선을 중도 포기한 홍문표 의원을 제외한 현역 중진의원들이 모두 경선에 통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