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여자 일진 패션

msi 파워랭킹|【슬롯 무료 777】

NO.1: msi 파워랭킹

NO.2: 2024 msi 파워랭킹

NO.3: 2023 msi 파워랭킹


▲ 베를린 평화의 소녀상

독일 베를린에 설치된 평화의 소녀상이 4년 만에 철거될 위기에 놓였습니다.

행정 권한이 있는 관할구청이 비문의 문구를 문제 삼아 철거가 불가피하다고 밝히면서입니다.

베를린 미테구청은 18일(현지시간) 소녀상 문제에 대한 연합뉴스 질의에 "특별허가가 한 차례 연장됐고 이후에는 문구를 수정하는 조건으로 용인(Duldung)하는 상태"라며 "이 협의가 실패해 더 이상 허가를 연장할 수 없다"고 답했습니다.

소녀상 비문에는 제2차 세계대전 당시 일본군이 아시아·태평양 전역에서 여성을 성노예로 강제로 데려갔고,msi 파워랭킹이런 전쟁 범죄의 재발을 막으려 캠페인을 벌이는 생존자들의 용기에 경의를 표한다는 문구가 포함됐습니다.

정의기억연대가 기증했다고도 적혀 있습니다.

미테구청은 2020년 9월 소녀상 설치 당시에도 이같은 비문의 내용을 사전에 알리지 않은 점을 문제 삼아 철거 명령을 내렸습니다.

그러나 소녀상을 설치한 재독시민단체 코리아협의회가 법원에 가처분 신청을 내자 철거 명령을 보류했습니다.

이후 소녀상 특별허가를 2022년 9월 28일까지 연장했습니다.

그 뒤로는 사실상 법적 근거 없이 공공장소에 설치된 소녀상을 재량으로 '용인'하고 있다는 게 구청 입장입니다.

구청은 "2024년 9월 용인 기간이 만료되면 코리아협의회가 구청의 철거 요청을 받게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에 대해 코리아협의회는 "문구와 관련해 구청이 제대로 협의를 요청한 적이 없다"며 "지금이라도 문구 수정을 비롯해 협의할 준비가 돼있다"고 말했습니다.

구청은 독일 연방정부 차원에서 구상 중인 전시 성폭력 기념관에 한국 측 참여를 원한다고 덧붙였습니다.

구청은 "소녀상은 전시 성폭력 기념관 건립으로 이어질 중요한 논의를 불러일으켰다"며 "코리아협의회가 무력분쟁에 희생된 여성들을 기리는 영구 기념물 건립에 힘을 보탰으면 한다"고 제안했습니다.

평화의 소녀상에 전시 성폭력 피해 기념물을 추가해 보편적 전시공간으로 넓히는 방안은 그동안 계속 논의돼 왔습니다.

코리아협의회도 소녀상을 거점으로 한 전시공간 확장에 찬성하지만 소녀상 이전이나 철거는 받아들일 수 없다는 입장입니다.

베를린 소녀상 존치 문제는 지난달 일본 도쿄를 방문한 카이 베그너 베를린 시장이 "더 이상 일방적 표현이 있어서는 안 된다"며 철거를 시사하면서 불거졌습니다.

시민단체는 관할 구청 행정에 시가 간섭하지 말라며 반발해 왔습니다.

미테구의회는 오는 20일 구청에 소녀상 영구 존치를 보장하고 이를 위해 베를린시 당국과 대화에 나서라고 촉구하는 내용의 결의안을 논의합니다.

구의회는 전에도 존치 결의안을 수 차례 채택했지만 법적 구속력은 없습니다.

(사진=연합뉴스)

msi 파워랭킹

:1주일 만에 간신히 도착한 낙동강엔 별것 없었어요.

msi 파워랭킹,아직 표심을 정하지 못한 유권자부터, 현역 프리미엄이 유효할 것이란 전망, 반대로 변화를 기대하는 목소리가 혼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