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gs칼텍스 매경오픈
NO.2: gs칼텍스 매경오픈 상금
NO.3: gs칼텍스 매경오픈 우승상금
현아 소속사 앳에어리어는 8일 "현아는 힘든 순간마다 서로에게 큰 위안이 되어준 용준형과 사랑의 결실을 맺고 결혼을 약속했다"고 전했다.
이어 "오는 10월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예식을 진행,gs칼텍스 매경오픈새로운 인생을 시작한다"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언론 보도를 통해 현아와 용준형이 오는 10월 11일 서울 삼청각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YTN의 경우 연예계 관계자 말을 인용해 "오랫동안 친구로 지내며 연예계 생활의 고충을 잘 이해하고,gs칼텍스 매경오픈서로에 대한 위로와 공감으로 믿음과 신뢰가 돈독하다"며 "최근 연인으로 발전한 뒤 사랑에 대한 확신을 가져 결혼을 결정한 것 같다"고 보도했다.
현아와 용준형은 지난 1월 SNS에 손을 맞잡고 걷는 사진을 올려 열애 사실을 알렸다.
두 사람은 과거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포미닛(현아),gs칼텍스 매경오픈비스트(용준형) 멤버로서 한솥밥을 먹기도 했다.
현아는 지난 4월 한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용준형과의) 연애가 너무 좋다"며 "내가 일하는 것에 있어서 용기를 주는 사람을 만나 너무 감사하다"고 말한 바 있다.
소속사 앳에어리어는 이날 "항상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아티스트로서,gs칼텍스 매경오픈한 사람으로서,gs칼텍스 매경오픈커다란 결심을 한 현아의 앞날에 많은 축복을 당부드린다"고 강조했다.
gs칼텍스 매경오픈 우승상금
:시드니대학교 중국·아프리카 관계학자인 로렌 존스턴은 "당나귀가 사라지면, 여자들이 당나귀가 돼야 한다"고 밝혔다.
gs칼텍스 매경오픈,박지웅 기자[ 문화닷컴 | 모바일 웹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다음 뉴스 채널 구독 ][관련기사/많이본기사]▶ “이재명과 의로운 싸움할 것”…민주당 공천 탈락 노형욱, 무소속 출마?▶ [단독] 홍익표 “‘불공정 여론조사’ 업체 제외해야”… 이재명에 정면 문제 제기▶ “조민, 호화로운 일상…반성 안 해”…보수단체 엄벌 촉구▶ 유명 작곡가 신사동호랭이 숨진채 발견▶ “데이트 몇 번 했다고 성폭행해도 되나”…의사들 막말 논란[Copyrightⓒmunhw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