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시안컵 남은 일정
10일(현지시간) 남아프리카공화국 일간지 더시티즌 등에 따르면 지난 7일 노스웨스트주 필라네스버그 국립공원에서‘게임 드라이브’(사파리)를 하던 43세 스페인 남성 관광객이 코끼리에게 짓밟혀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사망했다.
당시 이 남성은 약혼녀,아시안컵 남은 일정다른 여성 2명과 공원 야생동물 보호구역에서 개인 차량으로 사파리를 하던 중 코끼리 무리를 보고 차에서 내려 가까이 다가가 사진을 찍다가 이같은 사고를 당한 것으로 전해졌다.
현지 경찰은 차 안에 타고 있던 약혼녀를 포함한 여성들은 모두 무사하다고 전했다.
공원 관계자는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관광객이 다가오는 것을 보고 흥분한 코끼리의 우두머리가 공격했다”며 “어른 코끼리가 어린 코끼리를 보호하려는 것은 정상적인 행동”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코끼리가 얼마나 위험한 동물인지 깨닫지 못하는 관광객이 많다”며 “차에서 내려 야생동물에게 접근해 셀카를 찍거나 가까이에서 사진을 찍는 것은 위협이나 영역 침입으로 인식돼 끔찍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고 했다.
필라네스버그 국립공원은 방문객을 대상으로 사파리를 하는 동안 차량에서 내릴 수 없다는 내용의 서약서에 서명을 받고 있음에도 이같은 일이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관계자는 “일부 관광객은 공원의 위험을 인지하지 못한다.야생으로 들어가고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며 “반드시 창문을 닫고 차에서 내리지 말아야 한다”고 조언했다.
아시안컵 남은 일정
:1심과 달리 SK 주식도 공동 재산이라고 인정하면서, 천문학적인 재산 분할 액수가 나왔습니다.
아시안컵 남은 일정,그렇기 때문에 최태원 회장 측에서는 기업의 가치 하락, 기업의 이미지 하락 측면에서 정경유착된 부분이라든가 이것은 임직원들의 피땀 어린 노력으로 인해서 일군 회사인데 이런 부분이 평가절하되는 부분에 대해서 해명을 하고 이 부분을 다시 한 번 언급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평가할 수 있을 것 같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