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어수홀덤
NO.2: 유튜브 홀덤 광고
NO.3: 홀덤 광고 댓글
NO.4: 홀덤 유튜브 삭제
건물 위층에 사는 70대 집주인을 둔기로 살해한 40대 남성 세입자가 구속 상태로 검찰에 넘겨졌다./사진=임종철 디자인기자
건물 위층에 사는 70대 집주인을 둔기로 살해한 40대 남성 세입자가 구속 상태로 검찰에 넘겨졌다.
9일 뉴스1에 따르면 경기 하남경찰서는 살인,유해화학물질관리법 위반 등 혐의로 40대 남성 A씨를 수원지검 성남지청에 구속 송치했다.
A씨는 지난 2일 새벽 3시쯤 하남시 한 2층 주택에서 홀로 있던 70대 집주인 B씨를 둔기로 때려 숨지게 한 혐의를 받는다.
이후 B씨 아내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CCTV 영상을 분석,A씨를 용의자로 특정하고 같은날 오후 1시10분쯤 집에 있던 그를 체포했다.
A씨는 주택의 반지하 세대에 살았고,요율 토토피해자 가족은 주택의 1~2층 세대에 거주해왔다.이들 사이에 특별한 갈등은 없었던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 조사에서 A씨는 "접착제(본드)를 흡입했는데 환청이 들려 범행했다"는 취지의 진술을 하는 등 횡설수설한 것으로 전해졌다.
홀덤 유튜브 삭제
유튜브 홀덤 광고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그러나 검찰이 이미 4년 전 해당 혐의와 관련해 기소유예 처분한 사실이 드러나면서 검찰의 '보복 기소' 논란이 불거졌다.
유튜브 홀덤 광고,13일 목회데이터연구소가 발표한 ‘개신교인의 신앙 계승 실태’에 따르면 일주일에 최소 1회 이상 가정예배를 드린다고 답한 응답자는 14%에 그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