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advanced concepts in no-limit hold'em 번역 pdf
NO.2: 텍사스 홀덤 책
NO.3: 포커 상어책
NO.4: 포커 책 추천
NO.5: 포커고수 책
NO.6: 홀덤 공부 책
NO.7: 홀덤 기본서
NO.8: 홀덤 도서
NO.9: 홀덤 상어책 pdf
NO.10: 홀덤 입문
NO.11: 홀덤 입문 책
NO.12: 홀덤 책 pdf
NO.13: 홀덤 책 추천
NO.14: 홀덤 책 추천 디시
NO.15: 홀덤의 정석 pdf
NO.16: 홀덤의 정석 입문편
NO.17: 홀덤의 정석 중급편
NO.18: 홀덤책 추천
유영상 "위약금 면제 결정에는 신중"SK텔레콤이 침해사고 이후 위약금 면제가 이뤄지면 한 달 동안 500만 명의 가입자가 이탈할 것으로 내다봤다.
유영상 SK텔레콤 대표는 8일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에서 열린 청문에서 “위약금이 면제되면 한 달 기준으로 500만 명까지 가입자 이탈이 가능하다고 생각한다”며 “3년치 매출과 위약금을 고려하면 7조 원 이상 손실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침해사고 이후 가입자 25만 명이 번호이동으로 이탈했고,위약금 면제로 10배 이상의 이탈이 예상된다는 가정이다.1인당 위약금을 10만원으로 단순 계산하면 위약금 지출만 2천500억 원에 한 달 기준으로 450만 명,최대 500만 명의 가입자가 이탈하면 이들의 매출 3년치를 더해 7조 원에 이른다는 계산이다.
유 대표는 국회의 위약금 면제 요구에 대해 확답을 내놓지 못하고 말을 아꼈다.
그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유권 해석을 참조해 이사회,경마 가격고객신뢰회복위원회와 상의해 위약금 면제 여부 결정하겠지만 파장이 큰 부분이어서 결정에 어려움이 있다”고 말했다.
위약금 면제에 대해 법리 검토를 진행하고 있는 과기정통부는 외부 로펌의 자문 결과는 1차적으로 확인했으나 민관합동조사단의 최종 조사 결과와 함께 살펴야 한다는 입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