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강지 고 차비 사건
NO.2: 고차비 나나양
NO.3: 나나링 빨간약
NO.4: 나나양 다시보기
NO.5: 나나양 사랑이
NO.6: 나나양 유튜브
NO.7: 나나양 인스타
NO.8: 나나양 포레스트
NO.9: 나나양 포레이저
NO.10: 나나양 포커
NO.11: 나나양 포포서버
NO.12: 나나양 폭포
NO.13: 나나양 폭포 디시
NO.14: 나나양 폰트
NO.15: 치지직 빨간약
NO.16: 픽셀네트워크 고 차비
중학생 아들이 사고를 치고 다닌다는 이유로 흉기를 들고 위협한 40대가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1년을 선고받았습니다.
청주지법 형사1단독 남동희 부장판사는 아동복지법 위반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A씨에게 이같이 선고하고,40시간의 아동학대 재범 예방 강의 수강을 명령했다고 11일 밝혔습니다.
A씨는 2022년 가을 청주시 서원구의 자택에서 친구들과 사고를 치고 다닌다는 이유로 주방에 있던 흉기를 가져와 "한 번만 더 그러면 해코지하겠다"고 당시 13살이던 아들을 위협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이듬해 1∼2월엔 아들이 아내와의 다툼을 제지하자 그의 뺨을 2회 때렸고,토토유박2024년 7월엔 자신과의 말다툼 끝에 현관문을 세게 닫고 나갔다는 이유로 아들을 마구 폭행했습니다.
남 부장판사는 "피고인은 아직 피해 아동으로부터 용서받지 못했으나,동종 전과가 없는 점을 고려해 형을 정했다"고 판시했습니다.
#사건사고 #아동학대 #청주지법 #집행유예
치지직 빨간약
나나양 포커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이 대표 법률특보인 송기호 변호사는 서울 송파을에서 박지현 전 비상대책위원장·홍성룡 한양대 겸임교수를 제치고 공천됐다.
나나양 포커,충남 공주·부여·청양에서는 정진석 국민의힘 의원에 맞서 더불어민주당 후보로 박수현 전 청와대 홍보수석이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