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완다 카지노

울트라 바둑이 - Slot=2024-12-12%2Fpmrmjw.html

NO.1: 울트라 바둑이

지난 11일 오후 6시께 서울 지하철 2호선 성수역 3번 출구.연합뉴스
지난 11일 오후 6시께 서울 지하철 2호선 성수역 3번 출구.연합뉴스

서울교통공사는 이달 중으로 지하철 강남역,성수역,삼각지역 등 10개 역 이름을 공개 입찰한다고 16일 밝혔다.

기존 역 이름에 부역명을 추가로 쓰는 역명 병기 사업의 일환이다.부역명은 출입구,승강장 안전문,노선도 등에 표기되고,하차역 안내방송에도 나와 홍보 효과가 크다.

압구정(현대백화점),서대문(강북삼성병원)이 그 예다.

이번 역명 병기 판매 대상은 총 10개 역으로,강남역,성수역,삼각지역,울트라 바둑이사당역,울트라 바둑이노원역,신림역,울트라 바둑이종각역,여의나루역,답십리역,상봉역이다.

전국의 지하철역 중 수송 인원 최상위를 다투는 강남역과 최근 팝업 매장의 성지가 되면서 젊은이와 해외 여행객이 많이 찾는 성수역 등이 포함돼 있어 입찰에 관심이 클 것으로 보인다.

입찰에 참여하려면 해당 기업이나 기관이 역에서 1km 이내(서울 시내 기준,시외는 2km 이내)에 있어야 한다.낙찰 받으면 3년 동안 부역명을 쓸 수 있고 재입찰 없이 1번(3년) 계약을 연장할 수 있다.

공사는 지난해 8월부터 사업의 공공성을 강화하고 낙찰률을 향상하기 위해 자문위원회를 개최해,올해 5월 역명병기 유상판매 대상 기관 선정 기준을 개선했다.공정성 및 투명성 제고를 위해 전문분야 외부위원을 기존 3인에서 5인으로 확대하고 부역명 표기 대상을 줄여 낙찰가를 낮췄다.

김정환 서울교통공사 신성장본부장은 “그간 지하철 역명병기 사업은 지역의 상징성을 선점해 브랜드를 홍보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기업과 기관의 큰 호응을 받아왔다”며 “홍보를 원하는 기업·기관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울트라 바둑이

:중앙경찰학교 신임경찰 졸업식[연합뉴스 자료사진]경찰 지휘부도 심각성을 인식하고 대책 마련에 부심하고 있다.

울트라 바둑이,이 의원은 이 대표가 '백현동 재판'에서 거짓말을 하고 있다고 주장했고, 공천관리위원회 간사인 인접 지역구의 한 의원이 출마 희망자로부터 돈을 받았다는 내용의 '정치자금법 위반' 의혹을 제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