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레알마드리드 맨시티 평점
[파이낸셜뉴스] 롯데글로벌로지스가 '2023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
27일 롯데글로벌로지스에 따르면 이번 보고서는 두 번째 지속가능경영보고서로 '지속가능한 가치를 미래세대로 전달한다'는 비전 아래 지난해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 활동 및 성과를 담았다.
보고서는 롯데글로벌로지스의 △ESG 경영체계와 이중 중대성 평가를 설명하는 'ESG 펀더멘탈' △핵심 이슈를 중심으로 한 'ESG 코어 밸류 리포트' △환경·사회·지배구조 각 부문별 추진 사업 및 활동을 정리한 'ESG 팩트 북' 등으로 구성됐다.
ESG 펀더멘탈에서는 ESG 경영 체계,레알마드리드 맨시티 평점영향의 심각성과 발생가능성을 기준으로 한 이중 중대성 평가와 이해관계자 참여에 대해서 다뤘다.ESG 코어 밸류 리포트에서는 이중 중대성 평가를 통해 도출된 5가지 핵심 이슈에 대해 리스크 관리 방안과 지표 및 목표를 제시했다.ESG 팩트 북에서는 환경,레알마드리드 맨시티 평점사회,레알마드리드 맨시티 평점지배구조 활동 및 성과를 담았다.
롯데글로벌로지스는 지난해 대표적인 ESG 성과로 2022년 대비 온실가스를 약 7% 감축했다.이는 30년생 소나무 약 72만 그루가 한 해 흡수하는 탄소량과 동일한 수준이다.
롯데글로벌로지스 관계자는 "ESG 경영 이념과 성과를 투명하게 공개하고자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하고 있다"며 "다양한 이해관계자의 의견을 수렴하고 소통해,레알마드리드 맨시티 평점이를 경영 활동에 적극 반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레알마드리드 맨시티 평점
:영화 ‘파묘’를 사랑해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하다”고 밝혔다.
레알마드리드 맨시티 평점,우크라戰 2년…푸틴 "군인 존경" 젤렌스키 "플랜B 없다"뉴스 기사[모스크바=AP/뉴시스] 블라디미르 푸틴(왼쪽) 러시아 대통령이 23일(현지시각) '조국 수호자의 날'을 맞아 모스크바에 있는 무명용사 묘지 헌화식에 참석해 육군 참전용사들과 악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