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韓國將棋
NO.2: 대박맞고 무료 고스톱
NO.3: 신맞고 바로가기
NO.4: 신맞고설치
NO.5: 피망 뉴맞고: 고스톱...
NO.6: 피망 포커 : 카지노...
NO.7: 한게임 게임
NO.8: 한게임 고스톱
NO.9: 한게임 고스톱 전체화면
NO.10: 한게임 고스톱머니
NO.11: 한게임 맞고 머니 시세
NO.12: 한게임 맞고 조작
NO.13: 한게임 신맞고 다운로드
NO.14: 한게임 신맞고 대한민국 원조 고스톱
NO.15: 한게임 신맞고 대한민국 원조 고스톱 동영상
NO.16: 한게임 신맞고 머니상
NO.17: 한게임 신맞고 설치
NO.18: 한게임 신맞고 업데이트
NO.19: 한게임 신맞고 조작
NO.20: 한게임고스톱다운받기
NO.21: 한게임바둑
NO.22: 한게임설치하기
NO.23: 한게임신맞고 다운받기 무료
미국 국방부가 트랜스젠더임을 자진신고한 군인 1000명을 즉시 전역시키기로 8일 결정했다.
피트 헤그세스 국방장관은 이날 각서에서 “개인의 성별과 일치하지 않는 거짓‘성 정체성’을 표명하는 것은 군 복무에 필요한 엄격한 기준을 충족시킬 수 없다”고 밝혔다.이어 헤그세스 장관은 “현재‘성 위화감’(gender dysphoria·자신의 생물학적 성별과 다른 성으로 태어났다고 느끼는 상태)이 있거나,과거에 진단받은 적이 있거나 증상을 보이는 군인은 자진 전역을 선택할 수 있으며 자진 전역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션 파넬 국방부 대변인은 보도자료에서 이러한 전역 시행이 트럼프 행정부에 트랜스젠더를 군 복무에서 사실상 배제하는 정책을 즉각 시행할 수 있도록 한 지난 6일 연방 대법원의 판결에 따른 것임을 확인했다.파넬 대변인은 “성 위화감을 겪고 있다고 자진 신고한 약 1000명의 군인에 대해 자진 전역 절차를 시작할 것”이라고 밝혔다.
국방부는 또한 현역 부대 군인은 다음달 6일까지,텍사스 홀덤 & 오마하 포커 pokerist예비군 부대 군인에 대해서는 7월 7일까지 트랜스젠더 자진 전역 신고 기간을 연장할 방침이며,이 기간 이후에는 과거 의료기록 검토 등을 통해 트랜스젠더를 식별한 뒤 강제 전역 절차를 진행할 방침이다.
한편 AP통신에 따르면 국방부 당국자들은 지난해 12월 9일 기준 현역과 주방위군,예비군을 합해 성 위화감 진단을 받은 군인은 4240명이며,이보다 더 많을 수 있다고 밝힌 바 있다.또 2015년부터 지난해까지 심리치료,성별확인 호르몬 치료,성별 확인 수술,기타 치료 등에 들어간 비용은 5200만 달러(약 730억 원)에 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