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슈게임 라면
NO.2: 슈게임 링크
NO.3: 슈게임 모음
NO.4: 슈게임 미용실
NO.5: 슈게임 홈페이지
NO.6: 슈의 라면가게
NO.7: 슈의 만두가게
NO.8: 슈의 붕어빵
15세 이전에 술을 처음 마신 사람은 성인이 된 후 음주를 시작한 사람보다 알코올 중독 등 음주 관련 문제를 겪을 확률이 4배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국건강증진개발원과 국립암센터는 최근 이 같은 연구 결과를 담은 '어린이·청소년 음주 예방 가이드라인'을 발간했습니다.
중·고등학생 3명 중 1명은 부모나 친척 등 어른에게서 술을 권유받은 적이 있는 것으로 조사됐는데,술에 관대한 주변 어른의 태도가 어린이의 첫 음주 시기를 앞당길 수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한 잔쯤은 괜찮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어린 나이에 술을 마셔본 아이는 조기 음주에 빠지거나 성인이 되기 전부터 만취할 정도로 술을 마실 위험이 큽니다.
실제로 중·고등학생 3명 중 1명은 술을 마셔본 적이 있는 것으로 집계됐으며,최근 한 달 이내 술을 마신 학생 4명 중 1명은 초등학교 또는 그 이전에 처음 술을 접했다고 답했습니다.
인지 기능과 기억력,학업 성취도가 저하될 수 있다는 것 또한 문제입니다.
청소년기 음주는 계획과 의사결정을 담당하는 전두엽과 기억을 담당하는 해마,게임 시작 효과음공포를 감지하는 편도체,토토 게임 종류 차무식좌우 뇌에 정보를 전달하는 뇌량의 성장을 저해할 수 있습니다.
가이드라인은 어른들이 아이 앞에서 술을 마시는 모습을 보여주어서는 안된다고 조언했습니다.
어른이 술을 즐기는 모습을 보면서 음주를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 따라 배울 수 있기 때문에 술자리에 아이를 동반하는 것도 바람직하지 않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술은 한 두 잔도 암이나 심장질환,간질환 등을 유발하는 등 건강에 해롭기 때문에 성인이 됐다고 꼭 술을 마실 필요는 없다는 사실을 아이에게 알려줄 필요가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음주 #육아 #술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슈게임 라면
슈게임 뜨개질 링크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하락에 베팅한다…인버스 ETF 속속 등장2008년 금융위기, 물 만난 인버스 ETF단기 헤지 목적으로 활용…부작용 조심해야[이데일리 이용성 기자] 하락장에도 웃는 사람은 있습니다.
슈게임 뜨개질 링크,업체별로 가격이 다 다른 데다 이것저것 추가 요금이 붙는 경우가 많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