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즉석복권 당첨지역
[헤럴드경제=이원율 기자]관심을 모았던 삼성전자[005930]의 첫 스마트 반지 '갤럭시 링' 가격은 국내 출고가가 49만원대에서 책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7일 이동통신업계에 따르면 최초의 반지 형태로 관심이 쏠린 갤럭시 링은 헬스케어 기능에 포커스를 두고 있다.
특히 수면 질 측정 및 관리가 핵심 기능으로 부각될 것으로 전망된다.
몸에 착용하는 폼팩터는 그간 시계 형태가 일반적이었다.하지만 시계를 풀고 잠자리에 드는 이들도 있다는 점을 보면,즉석복권 당첨지역갤럭시 링이 수면 관리에 좀 더 활용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업계 관계자는 "갤럭시 링이 얇고 가벼운 형태로,손가락에 끼고 자도 걸리적거리지 않는 형태로 나오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24시간 착용이 가능한 점에서 수면 상태나 혈당,즉석복권 당첨지역심박수를 좀 더 밀착 측정·관리할 수 있는 폼팩터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날 한 국내 온라인 쇼핑 사이트에서는 언팩에서 공개될 신제품의 종류와 가격이 검색됐다.
언팩 이후 정식 공개를 위해 미리 올려둔 상품 정보가 노출된 것으로 보인다.
이 상품 정보에 따르면 갤럭시 링은 49만원대다.다만 이 가격은 온라인 구매 시 적용되는 약간의 할인이 적용된 금액으로 보인다.정확한 출고가는 아닐 가능성이 있다.
한편 갤럭시 링은 지난 2월26일(현지시간) 삼성전자가 스페인 바르셀로나 '피라 그란 비아'에서 막을 올린 세계 최대 이동통신 전시회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WC) 2024'에 부스를 열고 실물을 최초 공개했다.
색상은 블랙,골드,실버 등 3개,즉석복권 당첨지역사이즈는 9가지였다.
당시 삼성전자는 갤럭시 링을 수면 중에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고,즉석복권 당첨지역반지 안쪽 면이 손가락을 감싸 세밀한 건강 데이터 측정이 가능하다고 소개했었다.
즉석복권 당첨지역
:개정안은 준공업지역 내 건축 제한을 완화하는 가운데 공동주택 및 판매시설 건축 허용 등을 담고 있다.
즉석복권 당첨지역,지난해 돈봉투 의혹으로 재판에 넘겨진 송영길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 사례와도 비교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