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1365 VMS
NO.2: 1365 봉사
NO.3: 1365 봉사실적 확인
NO.4: 1365자원봉사포털
NO.5: VMS
NO.6: VMS 1365 연계
NO.7: vms 봉사시간 등록
NO.8: vms 봉사활동 확인서
NO.9: 봉사사이트 vms
푸틴 대통령은 승전일 기념 연설과 군사 퍼레이드가 끝난 후 연단에서 광장으로 내려와 도열해있던 러시아군 주요 지휘관 등과 악수했다.
이어 마지막 순서로 김영복 조선인민군 총참모부 부총참모장 등 북한군 대표단 5명과 신홍철 주러시아 북한대사 일행과 일일이 악수를 나눴다.
김 부참모장은 푸틴 대통령을 보고는 곧장 거수경례로 예를 표했다.
푸틴 대통령은 “당신의 전사들에게 좋은 일들이 있기를 바란다”며 악수를 청했고,토토변기이에 김 부참모장은 “위대한 전승절에 대통령 동지에게 열렬한 축하를 표한다”고 인사했고 두 사람은 두 팔을 벌려 포옹했다.
푸틴 대통령은 김 부참모장 곁에 도열해 있던 리창호 정찰총국장,젤리빈 룰렛신금철 작전국 처장 등 다른 북한군 고위급 간부들과도 일일이 악수했다.
이들은 푸틴 대통령 앞에서 관등성명을 대며 “당신을 만나뵙게 되어 영광입니다” 등 인사를 했다.
신 대사가 “조선인민공화국 특명전권대사 신홍철입니다”라고 푸틴 대통령에게 자신을 소개하는 발언도 방송 생중계에 또렷이 포착됐다.
김영복 부총참모장과 리창호 정찰총국장,로또 당첨 번호 보너스포함신금철 처장 등은 한국과 미국,데이터 가 필요 없는 게임유럽연합(EU) 등에서 북한군의 러시아 파병과 관련해 제재 대상에 오른 인물들이다.
지난해 러시아에 파병된 북한군은 쿠르스크 등 전선에 투입돼 우크라이나군과 싸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