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탈란타 bc 대 유벤투스 라인업
조 바이든·도널드 트럼프,아탈란타 bc 대 유벤투스 라인업28일 10시 2024 대선 첫 토론
'트럼프 우세' 평 가운데 바이든 밈코인 하락세 두드러져
그동안 트럼프는 '親 코인' 행보.업계 지지 등에 업어
28일 글로벌 가상자산 시황 중개 플랫폼 코인마켓캡 오후3시40분 기준 이더리움(ETH) 체인에서 발행된 트럼프 전 대통령 밈코인 MAGA는 전날보다 6.38% 내린 7.88 달러,아탈란타 bc 대 유벤투스 라인업솔라나(SOL) 체인에서 발행된 바이든 대통령 밈코인 BODEN은 33.83% 내린 0.08146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MAGA는 트럼프 전 대통령의 대선 구호인 Make America Great Again의 약자에서,BODEN은 바이든 대통령의 영문 철자(Biden) 중 일부를 바꾼 데서 유래한 밈코인이다.
양 밈코인의 하락세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2024년 미국 대선 첫 토론회가 진행된 이후 나타났다.두 대선 후보는 애틀랜타 CNN 스튜디오 토론장에서 90분간 경제,외교,이민,사회 등 문제와 관련 공방을 벌였다.복수 해외·국내 매체들은 트럼프 전 대통령이 토론회에서 바이든 대통령에 비해 우세했다고 평가하고 있다.트럼프 전 대통령은 침착하게 바이든 행정부를 질타한 반면,아탈란타 bc 대 유벤투스 라인업바이든 대통령의 경우 앞서 비판받던 건강 문제 등이 노출됐다는 분석이다.방송을 주최했던 CNN에서는 미국 민주당 관계자를 인용해 "우리는 망했다(We are f***ed)"라는 제목의 기사를 보도하기도 했다.
실제 토론회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우세한 모습을 보이자 최근 부진했던 비트코인이 잠시 반등하기도 했다.비트코인은 토론회 직전인 오전 10시께 세계 최대 가상자산 거래소 바이낸스에서 6만1559달러에 거래됐지만,아탈란타 bc 대 유벤투스 라인업토론 중간쯤 6만2225 달러까지 상승했다.다만 가상자산과 관련한 언급 없이 토론회가 끝나면서 가격은 다시 6만1700달러 선까지 내려왔다.
앞서 업계에서는 첫 대선 후보 토론회에서 가상자산,비트코인이 언급될 것이라는 예측이 제기된 바 있다.전날까지만 해도 탈중앙 예측시장 플랫폼 폴리마켓에서는 트럼프 전 대통령이 토론회에서 가상자산,아탈란타 bc 대 유벤투스 라인업비트코인이라는 단어를 언급할 확률을 44%로 내다보기도 했다.다만 이날 실제 토론에서는 가상자산이나 산업,기술 정책과 관련된 언급은 나오지 않았다.이에 미국 최대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베이스는 "미국 가상자산 보유자가 5200만명이나 되는 만큼,이후 토론에서는 가상자산이 언급될 수 있도록 목소리를 내야 한다"고 촉구하기도 했다.
한편 가상자산 업계 대표 예측 시장인 폴리마켓에서도 트럼프 전 대통령의 당선이 우세하다고 내다보고 있다.토론회 전 트럼프 전 대통령의 승리 예측 확률은 60%였지만 토론회 이후 67%까지 7%p 올랐고,반면 바이든 대통령의 승리 확률은 40%에서 28%로 12%p 내렸다.
아탈란타 bc 대 유벤투스 라인업
:[이상민 / 행정안전부 장관 : 필수 의료와 지역 의료를 획기적으로 강화하고, 의학 교육의 질을 제고하기 위해, 거점국립대 의대 교수를 2027년까지 1천 명까지 늘리고 실제 운영과정에서 필요한 경우에는 현장 수요를 고려해서 추가로 보강하도록 하겠습니다.
아탈란타 bc 대 유벤투스 라인업,스마일게이트 그룹은 창업자인 권혁빈 스마일게이트 CVO가 100% 지분을 보유한 지주사 스마일게이트 홀딩스를 중심으로 8개 자회사로 구성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