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이유 가나 팬미팅
NO.2: 아이유 카페
NO.3: 아이유 팬 이름
NO.4: 아이유 팬카페 글
NO.5: 아이유 팬카페 등업
NO.6: 아이유 팬카페 등업 답
NO.7: 아이유 팬클럽 가입
NO.8: 아이유팬사인회
NO.9: 유애나
NO.10: 지으니어스

한덕수 무소속 대선 예비후보 측은 오늘(8일) 김문수 국민의힘 대통령 후보와 회동이 별다른 성과 없이 끝난 것과 관련해 "앞으로 이뤄질 회동은 오늘과 달라야 한다"며 김 후보 측의 구체적인 입장을 촉구했습니다.
한 캠프의 이정현 대변인은 이날 서면 브리핑을 통해 "다음 회동에서는 후보의 의견뿐 아니라 국민의힘 의견을 충분히 수렴한 김 후보자로부터,단일화에 대해 보다 구체적이고 명확한 제안과 입장을 들었으면 한다"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이어 "그것이 국민에 대한 도리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이 대변인은 "국회 사랑재 회동이 끝난 뒤 아직까지 김 후보자 측으로부터 다시 만나자는 제안을 받은 바 없지만,맥북 피피티 깨짐앞으로 김 후보자가 회동을 제안한다면 한 후보자는 언제든,어디서든 김 후보자를 만나 뵐 준비가 돼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날 두 후보는 63분가량 서울 여의도 국회 사랑재 카페에서 전체 공개 1대 1 회동을 진행했지만 구체적 합의에 이르지 못했습니다.
양측 모두 단일화 필요성에는 공감했으나 시점과 책임 분담을 두고 입장차를 드러냈습니다.
두 후보는 포옹과 함께 2차 회동을 마무리했지만 3차 회동을 다시 진행할지에 대해선 의견을 모으지 않았습니다.
한편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후보는 내일(9일) 예정돼 있던 대구·부산 방문 일정을 전격 취소했습니다.
김 후보는 오늘(8일) 밤 언론에 '긴급 공지'를 내고 "김문수 후보의 내일 지방 일정은 취소됐다.추후 일정 공지 다시 드리겠다"고 밝혔습니다.
김 후보는 내일(9일) 대구시당·부산시당 당원 간담회에 참석하고 부산 가덕도 신공항 사업부지 등을 방문할 예정이었습니다.
앞서 김 후보는 이날 한 후보와 국회 사랑재 '강변서재' 카페에서 2차 회동을 가진 후 기자들과 만나 "저는 언제든 더 만나고 내일이라도 만나자고 다시 제안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김 후보의 내일(8일) 지방 일정이 취소됨에 따라 상황에 따라 김·한 후보의 3차 회동이 성사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아이유 팬 이름
아이유 팬사이트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또한 "정책 결정권을 위임해 달라는 데 어떤 민주정당에서 최고위의 정책 검도도 없이 개인한테 (맡겨 두느냐)"며 "전두환이 나라가 어수선하니까 국보위(국가보위비상대책위원회)를 만들어 다 위임하고 국회를 해산한 것과 무엇이 다르냐"고 반문했다.
아이유 팬사이트,[EPA 연합뉴스][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 최근 축구 아시안컵 4강을 앞두고 한국 축구대표팀 내에서 선수 간 물리적으로 충돌한 이른바 '탁구게이트'가 아르헨티나에서도 입방아에 오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