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피망 홀덤 머니

피그 마 모바일 프로토 타입 - 피그마 모바일 앱

NO.1: 피그마 모바일 디자인

NO.2: 피그마 모바일 미리보기

NO.3: 피그마 모바일 앱

NO.4: 피그마 모바일 편집

NO.5: 피그마 모바일로 보기

NO.6: 피그마 프로토타입 내보내기

NO.7: 피그마 프로토타입 애니메이션

NO.8: 피그마 프로토타입 연결

NO.9: 피그마 프로토타입 예시

NO.10: 피그마 프로토타입 플로우



[KBS 대구] [앵커]

우리 집이 아닌 다른 집 수도 요금을 7년 동안이나 납부해 왔다면 얼마나 황당할까요,

대구 상수도사업본부가 자동이체 주소를 잘못 입력해서 벌어진 일인데,특히 빌라나 단독 주택 사는 분들은 주의하셔야겠습니다.

박진영 기자입니다.

[리포트]

대구에 사는 이영선 씨는 최근 황당한 소식을 들었습니다.

지난 7년 동안,카스온라인2 숨바꼭질자기 소유 빌라 한 세대의 수도 요금을 세입자 대신 내 왔는데,알고 보니 다른 세대의 요금이었던 겁니다.

그동안 잘못 낸 수도 요금은 11만 원 남짓이었습니다.

[이영선/대구시민 : "어떻게 이런 일이 있을 수 있나 싶죠.공기업이잖아요.'간혹 많지는 않지만 이런 일이 있네요.계좌 부르세요.제가 돈 보내드릴게요' 이러니까 제가 화가 나서 찾아간 거예요."]

2017년 이 씨가 대구 상수도사업본부에 수도 요금 자동이체를 신청했는데,포커 림프 뜻담당 직원이 전산 시스템에 주소를 다른 집으로 입력한 것이었습니다.

정작 이 씨 소유 세대엔 고지서가 따로 발송돼 세입자가 요금을 내고 있었습니다.

이 씨가 요금을 대납해 온 다른 세대에 최근 이사 온 세입자가 상수도사업본부에 이 사실을 알리면서 7년 만에 오류가 드러났습니다.

특히 주택과 빌라는 물 사용량이 많지 않으면 두 달에 한 번씩 요금이 부과되는 데다,서울 마작 방아파트보다 소액이라 알아차리기도 쉽지 않습니다.

문제는 이번 경우처럼 수도 요금이 실제 세입자가 아니더라도 누구나 낼 수 있는 구조라는 겁니다.

이에 대해 상수도사업본부는 전산 입력 시 여러 번 점검하고 직원 교육을 강화하겠다면서도 현재로선 실수를 확인할 방법은 없다고 밝혔습니다.

결국,파토 파워볼드러나지 않은 피해가 얼마나 될지 알 수 없는 상황,자칫 공공요금 납부 체계 전반에 대한 신뢰가 흔들리지 않도록 시스템 개선이 시급합니다.

KBS 뉴스 박진영입니다.

촬영기자:신상응

피그마 프로토타입 플로우

피그 마 모바일 프로토 타입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베트남 다낭의 넓은 숙소에 간 민혜연은 "레스토랑이 따로 없어서 조식을 미리 차려준다고 하더라.

피그 마 모바일 프로토 타입,이어 "전공의 이탈이 심한 상급종합병원은 중증·응급환자 진료에 역량을 집중해 의료진의 소진을 방지하고, 중등증 이하 환자는 지역의 2차 병원급에서 경증 외래 환자는 의원급에서 각각 진료토록 할 계획"이라며 "지역 병·의원의 외래수요에 원활히 대처하기 위해 비대면 진료를 활용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