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해외 배팅 에이전시
(대구=뉴스1) 이성덕 기자 = 국제아동권리 비정부기구(NGO) 세이브더칠드런이 주최하는 '2025 국제어린이마라톤'이 3일 대구 두류공원에서 열렸다.
올해로 15회째를 맞은 이번 대회는 '세이브 러닝 구조대'로 전쟁과 재난 속 아동을 돕기 위해 달리는 특별한 행사로 진행됐다.
참가자 1500여명은 4.2㎞ 미니 마라톤 코스를 달리며 1㎞마다 재난 발생,피닉스 카지노 호텔구호 물품 전달 등 '긴급구호' 미션에 참여했다.
코스 마지막 구간에는 아동이 재난을 극복하고 회복한 후의 모습을 보며 이번 마라톤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었다.
행사장에서는 전쟁 지역 또래 친구에게 교환 일기 쓰기 등 다양한 체험 부스가 마련됐다.
이번 대회를 통해 모인 후원금은 긴급구호아동기급으로 사용된다.
세이브더칠드런은 전 세계 분쟁이나 기후변화 등으로 인한 재난 현장에서 전문 구호 활동가를 파견하고 골든타임인 72시간 이내에 긴급 구호활동을 진행한다.
해외 배팅 에이전시
해외 배팅 에이전시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세상은 흥분이 가득한 불안정한 사회로 바뀌었고, 과거 정치 얘기를 하는 이는 수천 명에서 수백만 명으로 늘어났다.
해외 배팅 에이전시,동굴에 도착한 샤오옌은 주위를 둘러보다가 마침내 동굴 안 중앙에 있는 1미터 높이의 자수정 돌이 네모난 단상처럼 쌓여 있고, 자수정 돌 단상 위에는 샤오옌의 머리만한 보라색 구슬 같은 것이 조용히 놓여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