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미니 게임 무료

안양 킹스 홀덤 - 유짓수 rtu 결승

NO.1: 유수영 가면라이더

NO.2: 유수영 선수

NO.3: 유짓수 rtu 결승

NO.4: 유수영 MMA

NO.5: 유짓수 ufc 디시

NO.6: 유짓수 rtu 일정

NO.7: 유수영 UFC

NO.8: 유수영 RTU 결승

"유럽 매출 비중은 전체의 13~15% 수준"
"향후 유럽 매출 비중이 커지면 영향 커질 것 기대"

[서울=뉴시스] 오동현 기자 = 넷마블이 유럽연합(EU)의 앱마켓 수수료 정책 변경에 따른 실적 영향에 대해 "현재로선 미미하다"고 밝혔다.

도기욱 넷마블 최고재무책임자(CFO)는 8일 진행된 올해 1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 콜에서 "넷마블은 해외 매출 비중이 절대적으로 높지만,유럽 매출 비중은 전체의 13~15% 수준이다.현재로서는 영향이 크지 않다"고 말했다.

넷마블의 1분기 국가별 매출 비중은 북미 46%,한국 18%,토토 총판 문의유럽 14%,동남아 10%,일본 6%,기타 6% 순으로 집계됐다.

최근 EU는 애플 앱스토어에 최초로 게임 입점 시 기본 수수료가 중소개발사의 경우 10%,대형개발사의 경우 17%를 각각 넘을 수 없도록 제한했다.한국을 비롯한 대부분의 나라에서는 게임사들이 구글과 애플에 인앱결제 수수료 30%를 지급하고 있다.

도 CFO는 "해외에서 앱마켓 수수료에 대한 여러 논란이 있고 수수료 체계가 일부 변동된 것으로 안다.EU에서 우선적으로 시행되지만,당사에 미치는 영향도는 크지 않다.다만 향후 유럽 매출 비중이 올라가게 된다면 영향은 좀 더 커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유짓수 ufc 디시

안양 킹스 홀덤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국민들은 청와대가 제대로 해명하지 못하자 결국 촛불을 들고 광장으로 모여 "박근혜 즉각 퇴진"을 외쳤다.

안양 킹스 홀덤,각 대학은 오는 3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의대 증원과 자율전공 확대 정책 등을 반영한 '2025학년도 신입생 수시 모집요강'을 발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