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fx마진 거래소
NO.2: fx마진거래 디시
NO.3: fx마진거래 사이트
NO.4: fx마진거래 하지마라
NO.5: fx마진거래 현실
NO.6: 마진 도박
NO.7: 마진거래 100배
NO.8: 마진거래 10만원
NO.9: 마진거래 합법
NO.10: 코인 마진 선물 차이
◆금융위,미강스포츠 포커스조건부 승인
증권·보험 아우른 종합금융 도약
[서울경제]
금융 당국이 우리금융지주의 동양·ABL생명 인수를 조건부로 승인했다.이로써 우리금융은 증권과 보험을 아우르는 종합금융그룹으로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게 됐다.
금융위원회는 2일 정례 회의를 열고 이같이 결정했다고 밝혔다.우리금융이 지난해 8월 중국 다자보험과 동양·ABL생명 인수를 위한 주식매매계약(SPA)을 체결한 지 약 8개월 만이다.금융위는 “우리금융지주가 제출한 내부통제 개선 및 중장기 자본 관리 계획이 차질 없이 이행되는 경우 (우리금융의) 경영 상태가 건전한 것으로 인정할 수 있다”고 승인 배경을 설명했다.
지난해 말 기준 동양과 ABL의 자산은 53조 2427억 원으로 업계 5위인 NH농협생명(53조 2536억 원)과 엇비슷하다.우리금융은 3월 우리투자증권의 투자매매업 변경 인가를 받은 데다 이번에 상위권 생보사를 손에 넣게 됨으로써 우리은행에 쏠려 있던 포트폴리오를 다변화할 수 있게 됐다.임종룡 우리금융그룹 회장은 “증권사에 이어 보험까지 갖추게 되면 종합금융그룹으로서 기본적인 골격을 마련하게 된다”며 “그룹사 안에서 시너지가 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금융위는 조건부 인수 승인 조건으로 우리금융에 2027년 말까지 자본 관리 계획을 제출하도록 했다.우리금융은 보통주자본(CET1) 비율을 13%로 끌어올리고 회장의 3연임 조건을 강화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