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호수 토토

괌 여름캠프

NO.1: 괌 여름캠프

보호관찰 중 주거환경 개선,괌 여름캠프멘토링 등으로 검정고시 합격
법원,괌 여름캠프보호관찰 1년 연장 수락

음주 상태에서의 일탈행위로 2022년 법원으로부터 2년간의 보호관찰 처분을 받은 10대 여학생이 지난 4월29일 보호관찰 기간 연장을 자청하며 법원에 보낸 자필편지 ⓒ의정부보호관찰소 제공
음주 상태에서의 일탈행위로 2022년 법원으로부터 2년간의 보호관찰 처분을 받은 10대 여학생이 지난 4월29일 보호관찰 기간 연장을 자청하며 법원에 보낸 자필편지 ⓒ의정부보호관찰소 제공

비행 청소년들과 교류하며 일탈행위를 이어가던 10대 여학생이 자신의 보호관찰 기간을 연장해 달라고 자청했다.보호관찰 기간 중 많은 성장을 이루며 뒤늦게나마 꿈을 이뤄가고 있다는 학생의 고백에 법원 또한 그의 요청을 수락했다.

1일 법무부 의정부준법지원센터(의정부보호관찰소) 등에 따르면,괌 여름캠프김아무개(18)양은 술을 마시고 일탈행위를 한 혐의로 2022년 2년간의 보호관찰 처분을 받았다.

김양의 생활은 보호관찰을 통해 안정을 찾기 시작했다.부모의 부재로 불안정한 환경에서 비행 청소년들과 어울리던 김양은 보호관찰소의 주거환경 개선,괌 여름캠프심리상담,괌 여름캠프멘토링 프로그램 등 지원을 받으며 고졸 검정고시에도 도전했다.대학 입학과 가수라는 꿈도 생겼다.

꿈을 찾은 김양은 법원에 보호관찰 기간 연장을 자청했다. 법원 또한 김양의 요청을 받아들여 그의 보호관찰 기간을 1년 연장시켰다.

김양은 자신의 요청을 수락한 판사에게 보낸 편지에서 "앞으로 연장되는 보호관찰 1년동안 스스로 알바(아르바이트)를 하며 경제 활동과 2차 검정고시를 본 후 대학 입학까지 더 나은 미래를 위한 진로 준비 및 경제 활동도 꾸준히 열심히 해 저의 성인을 준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면서 "꼭 훌륭한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는 사람이 되겠다.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적었다.

괌 여름캠프

:이어 "경부고속도로를 가운데 두고 나뉘어 있는 동탄 1신도시와 동탄 2신도시는 이미 인프라 등 측면에서 가격이 벌어진 상황"이라면서 "GTX가 개통하고 나면 동탄 2신도시 집값과 동탄 1신도시 집값은 더 벌어질 수밖에 없는 구조"라고 덧붙였다.

괌 여름캠프,com차기 공수처장이 해결해야 할 과제는 여럿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