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블록 미디어 한성수
NO.2: 블록미디어 최창환
NO.3: 한성수 감독
NO.4: 한성수 기자
NO.5: 한성컴퓨터 블로그
NO.6: 한성현 이즘
하마스 고위 관계자가 현지 시간 6일 "이스라엘과 휴전 협상은 더 이상 의미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하마스 정치국 고위 간부인 바셈 나임은 이날 인터뷰에서 "이스라엘과 휴전 협상에 이제는 관심이 없다"며 이같이 밝혔다고 AFP통신이 전했습니다.
나임은 "가자지구에서 기아 전쟁과 토벌전이 계속되는 한 대화에 참여하거나 새로운 휴전 제안을 고려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면서 전 세계가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 정부에 전쟁 중단을 촉구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날 발언은 이스라엘 안보 내각이 전날 가자지구를 점령해 영토로 유지하는 구상이 포함된 '기드온의 전차' 작전 계획을 승인한 지 하루 만에 나왔습니다.
네타냐후 총리는 전날 엑스에서 "이스라엘군은 들어갔다가 나오지 않을 것이라는 점은 분명하다"고 밝히며 가자지구 점령 구상을 공식화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한성수 감독
블록 미디어 한성수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그는 위너즈 이사 활동과 투자 경위에 대해 ‘위너즈 대표 이사의 권유에 응한 것뿐’이라는 취지로 해명하면서 “믿는 친구가 하는 회사이기도 하고 또 등기이사가 아닌 직함뿐인 이사라 별생각 없이 수락했다.
블록 미디어 한성수,설훈 “연산군 이재명, 아부하는 사람만 곁에…교도소 안 가려 당 운영”빨라진 ‘분당(分黨)열차’민주, 공천 내홍 점입가경홍영표 “축출 분위기… 탈당 최대 10명”윤영찬 “세입자에게 집 내줘선 안 돼”‘비명횡사’ 강행에 집단 탈당 움직임SNS서 후보 지지 전략공관위원 사퇴정진상 공천 관여 의혹 등 잡음 확산22대 총선을 앞두고 친명(친이재명)계와 달리 비명(비이재명)계가 공천 불이익을 받는 ‘친명횡재, 비명횡사’ 공천 기류가 날로 강화하면서 더불어민주당은 심리적 분당 상태로 접어든 모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