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2개 당첨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세무사회 총회서
임원 '상장위원회 접촉' 발언
조만간 수사 의뢰 계획”[서울경제]
‘2000만 국민 세무 서비스’삼쩜삼을 운영하는 자비스앤빌런즈가 코스닥 상장 무산과 관련해 한국세무사회의 전방위적인 방해 의혹을 제기하며 법적 대응에 나선다.
자비스앤빌런즈는 “지난 2월 당사의 코스닥 상장 심사 과정에서 논란이 된 세무사회의 상장 방해 의혹과 관련해 구체적인 정황이 드러났다”며 “법적 대응하기로 했다”고 18일 밝혔다.
자비스앤빌런즈에 따르면 세무사회 지회 중 가장 큰 조직력을 가진 서울지방세무사회는 이달 10일 총회 자리를 가졌다.이 자리에서 한 고위 임원은 서울지방세무사회 관계자와 한국거래소 심사 관계자인 A 교수가 삼쩜삼 서비스에 대한 부정적인 의견서를 작성해 상장위원회 위원들과 접촉했다는 사실을 말했다고 한다.A교수는 총회에서는 감사패를 수여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자비스앤빌런즈 관계자는 “서울지방세무사회가 일부 국세청 직원의 의견을 자의적으로 수렴해 왜곡된 정보를 한국거래소에 전달하는 등 심사 과정에 직간접적으로 개입하며 전방위적인 영향력을 행사했다”며 “심사 당사자인 회사도 모르는 거래소의 심사 과정과 상장위원회 위원들에 대한 설득 과정이 낱낱이 공개됐고,로또 2개 당첨금당사의 영업 기밀이 포함된 구체적인 논의 내용들도 포함됐다”고 주장했다.
앞서 지난 2월에는 한국세무사회가 “한국거래소에 수차례에 걸친 건의서와 소명자료를 제출했다”는 입장문을 발표해 이미 상장 방해 논란을 일으킨 바 있다.
자비스앤빌런즈는 상장 심사 방해 의혹을 규명하기 위해 법무법인을 선임했으며 가까운 시일 내 관계 기관에 조사와 수사를 의뢰할 계획이다.회사 관계자는 “의혹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로또 2개 당첨금관련자 모두에게 민형사상 책임을 물음으로써 벤처 및 스타트업계 내에서 당사와 같은 피해가 재발되지 않도록 적극 대응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로또 2개 당첨금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로또 2개 당첨금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알아두면 쓸데 있는 법률 이야기! 알쓸법 시간입니다.
로또 2개 당첨금,중학교 1학년인 두 친구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