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로야구 경기 결과
NO.2: 프로야구 경기 결과 및 순위
NO.3: 프로야구 경기 결과 알려 줘
NO.4: 오늘의 프로야구 경기 결과
NO.5: 오늘 프로야구 경기 결과는
NO.6: 일본 프로야구 경기 결과
NO.7: 한국 프로야구 경기 결과
NO.8: 어제의 프로야구 경기 결과
NO.9: 미국 프로야구 경기 결과
NO.10: 현재 프로야구 경기 결과
사진 보여달라는 요구도 없이 바로 “환불해주겠다”
업주 측 “날이 더워서 그런 것 같다” 사과했지만‘찜찜’
지난 30일 자영업자 온라인 커뮤니티‘아프니까 사장이다’에는‘환불해준다는데 기분 나쁜 건 뭘까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 A씨에 따르면 그는 남편의 생일을 맞아 프랜차이즈 베이커리가 아닌 케이크 전문점에서 케이크를 사서 다음날 함께 먹었다.A씨는 “다들 퍽퍽하고 맛이 없다고 했다.이렇게까지 맛이 없고 이상한 맛은 처음이라고 했다”면서 “비 맞으며 사왔는데 너무 한다 싶어 혼자 억지로 먹는데 갑자기 뭔가 이상한 맛이 느껴져 안을 헤집어 봤더니 곰팡이가 피어있었다”며 사진을 첨부했다.
사진에는 초콜릿 케이크에 군데군데 푸른빛 곰팡이가 잔뜩 피어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A씨는 “조금 전에 가게로 전화했더니 죄송하다는 말도 없고‘어떻게 그렇게 됐지’라는 의구심 같은 것도 없이 그냥‘오시면 환불해드릴게요’라고 하더라”고 밝혔다.이에 A씨가 “케이크를 가져가겠다”고 하니 업주 측은 “그냥 오셔도 된다”고 했다.A씨는 “사진이라도 보내드리겠다”고 했으나 업주 측은 “어차피 버릴 거니 그냥 오세요”라고 했다고.
이에 A씨는 “케이크가 오래 돼서 알고 있는 것 같이 말하니 환불해주겠다는데도 기분이 나쁘다”면서 “한입 먹고 맛없다는 진상들이 많아 지레 포기하고 그런 건지는 몰라도‘맛이 없다’가 아니라‘곰팡이가 있다’는데 확인이나 사과도 없다는 게 영 그렇다”고 찜찜한 기분을 표했다.
이후 A씨는 케이크 가게를 찾아 사진을 보여줬고 업주는 “요즘 날이 더워서 그런 것 같다.죄송하다”고 했다.A씨는 “사람들이 신고하라는 거 그냥 환불 받으러 왔다고 하고 앞으로 조심하시라고 했더니 카드 취소해주시면서 검은 봉투를 건넸다.죄송해서 드리는 거라고 했는데 제가‘이 집 건 아무것도 먹고 싶지 않다’고 사양하고 왔다”고 전했다.
해당 사연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 정도는 식중독 진단서 끊어서 보상 받아야 되는 수준이다”,프로야구 경기 결과“신고 하고 병원비 받아도 될 듯”,프로야구 경기 결과“쇼케이스에 있는 케이크가 곰팡이 피려면 최소 5일은 지난 케이크 같다”,프로야구 경기 결과“식약청 신고 꼭 하라”며 업주가 경각심을 가져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어제의 프로야구 경기 결과
:의대생단체도 20일 동시 휴학계를 제출하겠다는 입장이다.
프로야구 경기 결과,특히 NetPilot 플랫폼은 GSMA 참여 통신사들이 공동으로 개발한 표준에 기반해 네트워크 자원의 수익화라는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