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4호선 노선도
NO.2: 경기도 경마장
NO.3: 경마 공원 식당
NO.4: 경마공원 경마일정
NO.5: 경마공원 식당
NO.6: 경마장 운영시간
NO.7: 과천 역
NO.8: 대공원 역
NO.9: 대공원역
NO.10: 렛츠런파크 공원
NO.11: 렛츠런파크 놀라운 지
NO.12: 마사회 경마장
NO.13: 서울4호선경마공원역
NO.14: 선바위역
NO.15: 이번주경마일정
NO.16: 정부과천청사역
NO.17: 정부청사역
한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어버이날 기념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 4만7000원짜리 케이크가 온라인에서 부실 논란에 휩싸였다.
7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따르면 A씨는 지난 5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어버이날이라 케이크를 사 왔다"며 "커팅을 하려는데 필름을 벗겨내자마자 충격의 도가니"라고 글을 올렸다.
글과 함께 올린 영상에는 둘레가 흰색 필름지로 감싸여 있고 하얀 난꽃으로 장식된 케이크를 커팅하는 장면이 담겼다.
꽃을 제거하고 케이크를 감싼 필름지를 벗겨내자 겉면에는 크림 없이 케이크 시트에 층층이 생크림을 바른 모습이 드러났다.
영상에서 가족들은 "생크림이 발라져 있어야 하는 것 아니냐"며 "너무하네"라고 한탄했다.
A씨는 "(케이크) 1층과 2층 사이에도 빵 닿는 부분은 크림이 안 발라져 있다"며 "그래도 겉에 크림이 없어서 떨어뜨려도 식탁이 깨끗했다"고 전했다.
이 같은 영상이 화제가 되면서 누리꾼들도 케이크가 가격에 비해 부실하다고 비판했다.
"케이크 만들다 잠시 까먹은 것은 아니냐" "나도 제과제빵인인데 옆에 띠지를 두르더라도 크림은 발라야지" "크림은 케이크 산 사람이 따로 휘핑쳐서 발라야 하나" "저게 4만7000원이면 차라리 다른 걸 사먹겠다" 등의 지적이 나왔다.
경기도 경마장
서울4호선경마공원역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kr) [영상편집: 류효정][핫클릭]▶ '컷오프' 홍영표 "李, 100석 돼도 좋다 생각하는 듯"▶ 윤 대통령, 저커버그 만났다…무슨 대화 오갔을까▶ 심근경색 환자에게도 "저희 병원 의사 없어요" 퇴짜▶ '밥퍼' 후원금이 종교시설로?…'억 단위' 사용한 이곳▶ 마약 처방해 징역 산 의사…버젓이 병원 운영, 어떻게?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서울4호선경마공원역,또 코로나19 시기 외부 활동에 제한을 받던 사람들이 명품이나 보석에 소비하다가 코로나19가 잦아든 이후 여가 활동에 집중하면서 다이아몬드 수요가 감소, 가격이 내려갔다는 해석도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