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슬롯 정품확인

운천동 만타 - Slot=2024-12-12%2Fvgtdnk.html

NO.1: 운천동 만타

국내서 자체 개발…30國 수출“프랑스 르노 본사가 아니라 르노코리아가 자체 개발한 4년 만의 신차입니다.”

스테판 드블레즈 르노코리아 사장이 27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2024 부산모빌리티쇼’프레스 데이 행사에서 새로운 하이브리드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그랑 콜레오스’(사진)를 소개하자 박수가 쏟아졌다.

이날 세계 최초로 공개한 그랑 콜레오스는 르노코리아의 차세대 친환경 신차 개발 프로젝트‘오로라’의 첫 양산차 모델이다.드블레즈 사장은 “광범위한 글로벌 협력,운천동 만타국내 연구진의 기술 구현을 위한 열정,운천동 만타부산 공장과 협력업체들의 생산 노하우와 품질 경쟁력이 어우러진 차량”이라고 설명했다.

르노코리아는 그랑 콜레오스를 통해 부산 공장 가동률을 대폭 끌어올린다는 목표를 세웠다.장 도미니크 세나르 르노그룹 회장이 최근 부산 공장을 찾는 등 르노 본사에서도 힘을 실어주고 있다.부산 공장은 그랑 콜레오스 생산을 위해 2교대 근무에 들어간 것으로 알려졌다.이곳에서 만든 그랑 콜레오스는 유럽 등 30여 개국으로 수출된다.

프로젝트 코드명‘오로라1’로 불린 그랑 콜레오스는 르노 최초 SUV인‘콜레오스’의 이름을 계승했다.여기에 브랜드 최고급 SUV 모델이란 의미에서‘Grand(그랑)’을 더했다.그랑 콜레오스는 지리자동차와 볼보에 적용된 플랫폼을 기반으로 설계됐다.동급 최대 용량인 1.64㎾h 배터리와 하이브리드 전용 1.5L 가솔린 터보 엔진,운천동 만타멀티모드 오토 변속기를 결합했다.최대출력은 245마력.시속 40㎞ 이하 도심에서 최대 75%까지 전기 모드로 주행할 수 있다.

그랑 콜레오스의 차체 길이는 4780㎜로 르노의 중형 SUV인 QM6(4675㎜)보다 길다.자율주행 레벨2 수준의 주행 보조 기술인‘액티브 드라이버 어시스트’를 기본 사양으로 적용했다.그랑 콜레오스는 △테크노 △아이코닉 △에스프리 알핀 등 총 3개의 트림으로 구성된다.

판매 가격은 공개하지 않았다.

부산=신정은 기자

운천동 만타

:ⓒ News1 유경석 기자(전북=뉴스1) 임충식 기자 =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교육감 서거석)이 올해 교육활동 피해 교원에 대한 보호 조치를 대폭 강화한다.

운천동 만타,전병왕 복지부 보건의료정책실장은 “이탈 기간이 다르면 거기에 대한 처분 내용도 당연히 달라지고, 복귀하게 되면 여러 가지 수련을 제때 마칠 수 있는 방법도 검토할 것”이라며 “복귀하는 것이 우선이고 하루라도 더 빨리 복귀하면 더 빨리 수련을 마치고 전문의가 되어서 원하던 길로 가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