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eos 파워볼 5분
NO.2: eos파워볼
NO.3: n파워볼 3분
NO.4: n파워볼 5분
NO.5: n파워볼 조작
NO.6: n파워사다리
NO.7: 네임드파워볼
NO.8: 뉴파워볼 중계
NO.9: 슈어파워볼 3분
NO.10: 엔트리파워볼
NO.11: 코인파워볼3분
함께 술을 마시던 친구를 소주병으로 위협했다가 신고당하자 마구 폭행한 40대가 실형을 선고받았다.
청주지법은 특수협박·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보복상해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A씨에게 징역 2년을 선고했다.
A씨는 지난해 10월 3일 오전 2시 5분 청주에서 함께 술을 마시던 B씨에게 이유 없이 소주병을 휘두를 것처럼 위협했다가 신고를 당하자 이에 앙심을 품고 B씨를 마구 폭행해 전치 2주의 상처를 입힌 혐의를 받는다.
A씨는 경찰 조사를 마친 B씨가 자기 집 앞에 주차된 차량을 가지러 오는 것을 기다렸다가 범행한 것으로 조사됐다.
재판부는 "피고인은 이미 다수의 동종 전과가 있고 집행유예 기간에 이 사건 범행을 저질렀다"며 "보복성 범행을 저지르고도 수긍하기 어려운 변명을 하는 점,대구 마작카페피해자가 엄벌을 탄원하는 점을 고려해 형량을 정했다"고 설명했다.
n파워볼 조작
n파워볼 3분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글쓴이 A씨는 상견례 당시 있었던 일 때문에 예비 신랑과 티격태격하고 있는 중이라며 "친정 어머니는 일을 안 하시고 시어머니는 일을 하시는 중인데, 상견례 때 시어머니께서 친정어머니에게 '손주가 태어나면 4살까지 키워달라'고 말했다"고 전했다.
n파워볼 3분,그럼 의도치 않게 비교선상에 오르는 건데 슈퍼 데이트를 쓴 게 14기 옥순이라니까 기분이 별로였다"라며 속내를 드러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