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같이 영화보는 사이트
NO.2: 공짜로 영화보는 사이트
NO.3: 무료 영화보는 사이트
NO.4: 무료로 영화보는 사이트
NO.5: 무료로 영화보는 사이트 링크
NO.6: 무료영화 다시보기 영화조아
NO.7: 무료영화 보는 사이트
NO.8: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NO.9: 영화 무료 스트리밍 사이트
NO.10: 영화 보는 사이트 디시
NO.11: 영화 보는 사이트 추천
NO.12: 영화 스트리밍 사이트
NO.13: 영화다시보기
NO.14: 영화보는 사이트
NO.15: 영화보는 사이트 디시
NO.16: 영화보는 사이트 순위
NO.17: 영화보는 사이트 추천
NO.18: 영화보는사이트
NO.19: 최신영화 무료보기 사이트
NO.20: 해외에서 영화보는 사이트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가 챗GPT 개발사 오픈AI 등을 상대로 영리법인 전환을 막아달라며 제기한 소송이 내년 3월부터 본격적으로 진행됩니다.
블룸버그 통신은 현지 시간 4일 미 캘리포니아주 오클랜드 연방지방법원이 머스크가 제기한 소송을 기각해 달라는 오픈AI의 청구를 사실상 받아들이지 않았다고 보도했습니다.
이본 곤잘레스 로저스 판사는 머스크 측 주장이 신빙성이 있다고 보고 내년 3월부터 재판을 진행하겠다고 판결했습니다.
지난해 머스크는 오픈AI가 비영리 단체로 운영하겠다는 약속을 어기고 영리를 추구해 투자자 등과 한 계약을 위반했다며 오픈AI와 샘 올트먼 최고경영자(CEO) 등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2015년 오픈AI 설립 당시 투자자로 참여했다가 2018년 손을 뗀 머스크는 오픈AI가 당초 인류에 공헌하는 AI 개발을 목표로 한다며 자금을 지원해 달라고 접근했지만,모의 바카라이후 영리를 추구해 부당하게 이득을 얻어 사기에 해당한다고 주장했습니다.
로저스 판사는 오픈AI가 투자를 얻기 위해 비영리 지위를 유지하겠다고 약속했지만 실제로는 투자를 바탕으로 영리를 추구해 자본 확보에 나섰다는 점을 머스크가 충분히 주장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머스크와 오픈AI 간 비영리 지위 유지에 대한 계약이 존재했다는 머스크 측 주장에 대해서도 명시적 계약은 없지만,머스크는 묵시적 계약이 존재했다는 주장을 충분히 제기하고 있다고 판시했습니다.
머스크 측은 이번 판결에 대해 환영한다며 자신의 주장들이 재판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점을 인정받았다고 말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영화 무료 스트리밍 사이트
영화보는 사이트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지난 1월 8일 발매한 미니 앨범과 동명의 오프닝 트랙 '본 투 비(BORN TO BE)'로 콘서트의 포문을 열었다.
영화보는 사이트, 공군 항공우주의학훈련센터는 실제 비행과 유사한 환경 속에서 비행환경 적응훈련의 각 과목을 진행할 수 있고, 항공기 기종, 조종사의 경력과 임무 등을 고려한 맞춤형 훈련프로그램으로 조종사의 실질적인 비행환경 적응훈련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