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내일 site:lottoneil.co.kr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미국 민주당 대선 후보에서 물러난 조 바이든 대통령이 현재 후보인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과 처음으로 한 자리에 섰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현지시간 15일 메릴랜드주 라르고 카운티를 방문해 바이든 정부의 핵심 의제였던 인플레이션감축법(IRA)의 처방약 가격 인하 성과를 치켜세웠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특히 이 자리에서 "해리스는 끝내주는 대통령이 될 것"이라고 운을 떼며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과 공화당을 비판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그 사람 이름이 뭐죠?도널드 덤프(쓰레기),로또내일 site:lottoneil.co.kr아니면 도널드 뭐?아무튼 그들은 우리가 통과시킨 법을 없애고 싶어 한다"고 말했습니다.
바이든은 또 "내가 마흔 정도로 보이는 것은 알지만,로또내일 site:lottoneil.co.kr나는 좀 늙었다"며 특유의 농담을 하기도 했습니다.
미국 여론조사기관 퓨리서치센터가 현지시간 14일 공개한 여론조사 결과에 따르면,로또내일 site:lottoneil.co.kr'오늘 선거를 치른다면 누구를 뽑겠느냐'는 질문에 해리스 부통령이라고 답한 비율은 46%로 조사됐습니다.트럼프 전 대통령은 45%를 기록했습니다.
로또내일 site:lottoneil.co.kr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로또내일 site:lottoneil.co.kr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9일 조지아주 선거유세에서는 지난달 20대 간호대 학생 레이켄 라일리의 살해 용의자로 베네수엘라 국적의 불법 이민자가 체포된 것을 언급하며 바이든의 이민정책을 비난하는 동시에 그를 "가장 무능하고 부패한 최악의 대통령"이라고 했다.
로또내일 site:lottoneil.co.kr,[연합뉴스] 지난달 31일 발표한 제11차 전력수급기본계획(전기본) 실무안에서 신규 대형원전 3기를 지어야 한다고 권고한 데 대해 '경제성이 떨어진다'는 지적이 나온다.